본문 바로가기

Music

윤태식-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가사/듣기]

반응형

윤태식-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윤태식이 이 디지털 싱글 " 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를 발표했다.

윤태식-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바로듣기

윤태식-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가사

헤어짐이란 무게가 발걸음에 남아
떠나보내는 이길에 나만 남아
멀어져 가는 그대 뒷모습이 슬퍼보여서

한순간도 눈을 땔수 없어요 나는
그댈 떠나보내는게 너무 두려워
지금 이순간을 기억하긴 싫지만
오직 눈물속에 그댈 담아둘게요

이젠 돌이킬수 없이 멀어지내요 그대
한걸음씩 내게서 멀어져요
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계속 바라볼께요
지금 이순간 만큼은 나는 한걸음도 옮길수 없죠. 

더보기

그대 떠나가는 뒷모습만 보여요 
나는 아직 까지 뒤돌아 설수가 없어요.
가질수가 없을때 더 빛나보여서 
나는 하염없이 그대만 바라봐요

이젠 돌이킬수 없이 멀어지내요 그대
한걸음씩 내게서 멀어져요
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계속 바라볼께요
지금 이순간 만큼은 나는 한걸음도 옮길수 없죠. 

뒤돌아 서면 서로 닮아가던 수많은 기억들
무의미 해질까 겁이나서 두려워서 
나는 한걸음도 옮길수 없어. 

이젠 돌이킬수 없이 멀어지내요 그대
한걸음씩 내게서 멀어져요
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계속 바라볼께요
지금 이순간 만큼은 나는 한걸음도 걸을수 없죠.

윤태식-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곡 '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는 헤어지는 연인이 점점 멀어지는 뒷모습을 보며 그 순간의 찰나를 자세히 묘사한 한 남성을 그리고 있으며, 점이 되어서 사라져도 계속 바라만 보며, 뒤돌아서면 모든게 물거품이 되어질 사랑에 대한 애잔함을 나타내는 곡이다.

Produced by 김지후,송영일
Lyric by 김지후
Composed by 김지후,송영일

 

윤태식-점이 되어서 사라진데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