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서정은-숨은 고백 [가사/듣기]

반응형

서정은-숨은 고백

서정은이 디지털 싱글 " 숨은 고백 " 을 발표했다.

서정은-숨은 고백 바로듣기

서정은-숨은 고백 가사

잘 지내나요
불현듯 그대가 생각나면은
나는 그대 몰래 이 노랠 또 불러봐요

잘 지내나요
무작정 그대가 보고 싶어지는 밤
오늘같은 밤
나 그대 곁에 있고만 싶어요

사랑해요 시간이 가도
나 그대를 잊지 못할 거야
아파하던 그대의 맘도
내가 다 안아주고 싶은데

더보기

그대 마음 어디쯤인가요
언젠가는 닿아질까요
그대의 흔적이 남겨진
나의 기억 어딘가
그대가 살죠

잘 지내나요
무작정 그대가 보고 싶어지는 밤
오늘같은 밤
나 그대 목소리가 듣고 싶어요

사랑해요 이 밤이 가도
나 그대를 잊지 못할 거야
다정했던 그대의 말도
나는 다 기억하고 있는데

그대 마음 어디쯤인가요
언젠가는 닿아질까요
그대의 흔적이 남겨진

그댄 지금 잘 지내나요
이런 나를 알고 있나요

그대의 흔적이 가득한
나의 시간들 속에
그대가 살죠

서정은-숨은 고백 

잘 지내나요?
한 구절로 막힘없이 써내려간 곡입니다.

 


안부를 묻다가, 기억을 되돌아보다, 못 다한 이야기를 하는 가사입니다.
따스한 기억을 주는 모든 분들이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소박한 고백입니다.

Lyrics by 서정은
Composed by 서정은
Arranged by 김수현

 

서정은-숨은 고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