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OMOLAND (모모랜드)-꼼짝마 [MV/가사/듣기]

반응형

MOMOLAND (모모랜드)-꼼짝마

모모랜드가 새롭게 선보일 두 번째 미니앨범 [Freeze!]는 타이틀곡 ‘꼼짝마’를 비롯해  총 6곡을 수록했다.

MOMOLAND (모모랜드)-꼼짝마 바로듣기

[2017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 ‘모모랜드’] MOMOLAND (모모랜드)-꼼짝마

데뷔 앨범 [Welcome to MOMOLAND]와 싱글 앨범 [어마어마해], [어마어마해 (EDM Ver.)]으로 명실상부 2017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모모랜드’가 쉼 없이 새로운 미니 앨범 [Freeze!]로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사로잡을 두 번째 미니앨범 ‘Freeze!’]
모모랜드가 새롭게 선보일 두 번째 미니앨범 [Freeze!]는 타이틀곡 ‘꼼짝마’를 비롯해 ‘좋아’, ‘너, 어느 별에서 왔니’, ‘오르골’, “어마어마해 (EDM Ver.)”, ‘꼼짝마 inst’까지 총 6곡을 수록해 눈길을 끈다.



특히 타이틀곡 [꼼짝마]는 모모랜드 특유의 놀이공원 콘셉트에 맞는 테마 멜로디를 시작으로 Trap 소스를 사용한 트랜디한 구성이 돋보이는 팝댄스곡이다. 또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라는 구전동요를 차용한 중독성 있는 훅으로 당신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그 밖에도 사랑을 시작하게 된 소녀의 애타는 설렘을 담은 [좋아],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어쿠스틱하고 미니멀한 분위기, 사랑스러운 가사로 표현한 [너, 어느 별에서 왔니], 곡을 지배하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선율과 ‘오르골 인형’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이루어진 가사가 특징인 [오르골],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재무장한 [어마어마해 (EDM Ver.)]으로 미니앨범 [Freeze!]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모모랜드’만의 매력과 분위기로 그려낼 ‘아홉빛깔’ 판타지에 당신을 초대한다.



MOMOLAND  2nd mini album  [ Freeze! ]

1.꼼짝마

“꼼짝마”는 모모랜드 특유의 놀이공원 콘셉트에 맞는 테마 멜로디를 시작으로 Trap 소스를 사용한 트랜디한 구성이 돋보이는 팝댄스곡이다. 또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라는 구전동요를 차용한 중독성 있는 훅이 귀를 사로잡는다.

2. 좋아

"좋아"는 사랑을 시작하게된 소녀의 간절함과 설렘을 담은 이야기로, 모모랜드 특유의 상큼 발랄함이 잘 어우러진 팝댄스곡이다. 메인 신스가 설레이는 감정을 잘 표현해 주었고, 경쾌한 리듬이 분위기를 한껏 업 시켜줌으로써 모모랜드 멤버들의 톡톡튀는 매력을 더욱더 돋보이게 해주고 있다.

3. 너, 어느 별에서 왔니.

사랑에 빠진 순수한 한 소녀가 좋아하는 남자를 '너, 어느 별에서 왔니?' 라고 귀엽게 표현하는 곡으로 양갱 프로듀싱 특유의 어쿠스틱하고 미니멀한 분위기에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4. 오르골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은은하게 깔리는 아름다운 벨소리 선율과 오르골 인형이라는 독특한 소재의 가사가 어우러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5. 어마어마해 (EDM Ver.)

 

 MOMOLAND (모모랜드)-꼼짝마 [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