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Godton (갓튼)-내가 바보 같아서 [MV/가사]

반응형

Godton (갓튼)-내가 바보 같아서

보컬리스트 '갓튼 (Godton)'이 디지털 싱글 " 내가 바보 같아서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odton (갓튼)-내가 바보 같아서 바로듣기

Godton (갓튼)-내가 바보 같아서 가사

별거 아닌 일들로 그만 
헤어지자 한 건 
그냥 나 혼자 삐졌었나 봐 
정말 많이 사랑하는데 
어떻게 헤어져 
그 말 했던 내가 미안해 
네게 모질게 한 말 
마음 아프게 한 말 
다시는 안 할게 
끝이라 했던 말들도 
그냥 내 푸념이니까 
너에게만 멋진 남자이고 
잘난 남자이고 
싶었던 내 맘을 왜 몰라

더보기


너만 사랑해
세상 그 무엇보다
니 맘 아프지 않게
내가 좀 더 잘할게
약속할게 조금 부족해도
많이 어설퍼도
너에게 맞출게
우리 함께 가는 길 어디든
같이 가는 그 길이
멀고 험하겠지만
너랑 한번 더 함께 걷고 싶어
나 많이 힘들 때마다
네게 응석 부리고
위로받곤 했지
너 없이 살아간다면
그냥 죽고 싶을 것 같아
너에게만 멋진 남자이고
잘난 남자이고
싶었던 내 맘을 왜 몰라
너만 사랑해
세상 그 무엇보다
니 맘 아프지 않게
내가 좀 더 잘할게
약속할게 조금 부족해도
많이 어설퍼도
너에게 맞출게
우리 함께 가는 길 어디든
같이 가는 그 길이
멀고 험하겠지만
너랑 한 번 더 함께 걷고 싶어
내 마음 너도 들을 수 있다면
한번 더 내게 기횔 줘
우리 사랑했던 시간들
행복했던 시간들
어떻게 다 잊어
그게 사랑인 걸 너도 알잖아
내 맘 전부 알잖아
이제 그만 화내
제발 용서해 주라
약속할게 조금 부족해도
많이 어설퍼도
너에게 맞출게
우리 함께 가는 길 어디든
같이 가는 그 길이
멀고 험하겠지만
너랑 한번 더 함께 걷고 싶어

Godton (갓튼)-내가 바보 같아서

어제 헤어지자 한 연인에게 보내는 메시지, 보컬리스트 '갓튼 (Godton)'의 [내가 바보 같아서] “너에게만 멋진 남자이고 잘난 남자이고 싶었던 내 맘을 왜 몰라”

 


헤어지자고 말했지만 단지 투정이었을 뿐이었다. 끝내 돌아선 연인에게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며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 돌아와 달라는 솔직한 고백을 가사로 잘 담아냈다.

인디 듀오 ‘마리탱’의 ‘탱 (Taeng)’이 프로듀서로 지휘하였고 호소력 짙은 ‘갓튼 (Godton)’의 목소리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이루고 있다. 실력파 밴드 '망고팔트'의 베이시스트 '이종민', 기타리스트 '강신혁'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Producer : 탱 (Taeng)
작사 : 김동영, 갓튼 (Godton)
작곡 : 탱 (Taeng)
편곡 : 탱 (Taeng), 이종민, 강신혁

 

Godton (갓튼)-내가 바보 같아서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