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강수진-넘어져도 괜찮아 [가사/듣기]

반응형

강수진-넘어져도 괜찮아

축구선수 강수진이 첫 번째 앨범 " 넘어져도 괜찮아 " 를 발표했다. 

강수진-넘어져도 괜찮아 바로듣기

강수진-넘어져도 괜찮아 가사

익숙한 날들에 습관이 된 발길이 떨어지질 않아 
그래도 한 번 더 나를 일으켜 세워 나아가 본다 

차마 웃지 못해도 아무 일 없듯  
다 털어버리고 앞으로 걸어가는 거야 

힘들고 지쳐갈 때면 이 노래에 힘을 빌어 
혼자가 아닌 내 모습을 떠올려봐 
오늘의 마음을 담아서 더 멀리 날을 수 있게 
내일의 빛나는 날들을 기억해 

더보기

넘어져도 괜찮아 아무 일 없듯 
다 웃어넘기고 앞으로 달려가는 거야

힘들고 지쳐갈 때면 이 노래에 힘을 빌어
혼자가 아닌 내 모습을 떠올려봐
오늘의 마음을 담아서 더 멀리 날을 수 있게
내일의 빛나는 날들을 기억해 항상

고단했던 하루에 크게 소리쳐봐 난 할 수 있어

힘들고 지쳐갈 때면 이 노래에 힘을 빌어
혼자가 아닌 내 모습을 떠올려봐
오늘의 마음을 담아서 더 멀리 날을 수 있게
내일의 빛나는 날들을 기억해

언제든 힘이 들 때면 웃으며 넘길 수 있게
너의 곁에서 내 어깨를 내어줄게
오늘의 마음을 담아서 더 멀리 날을 수 있게
내일의 빛나는 날들을 기억해
잘 할 수 있어

강수진-넘어져도 괜찮아

미녀 축구선수 강수진의 첫 번째 앨범 [넘어져도 괜찮아] 가수로서 새로운 길을 걷는 강수진은 소울풀한 보이스를 뽐내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다.

 


데뷔곡 ‘넘어져도 괜찮아’는 시작을 하는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는 곡으로 그동안 자신이 겪어온 과정들을 가사 속에 그대로 녹여내었다.

또한 힘찬 드럼 연주와 웅장한 오케스트라가 파워풀한 강수진의 보컬과 한데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더욱 벅차오르는 감정을 선사한다.

“오늘의 마음을 담아서 더 멀리 날 수 있게 내일의 빛나는 날들을 기억해, 항상”

Executive Producer / Blackhouse
Composer / 김찬균(withB), 서준범(withB)
Lyrics / 김찬균(withB), 서준범(withB)

 

강수진-넘어져도 괜찮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