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헌진-오 나의 야옹아 [MV/가사]

반응형

하헌진-오 나의 야옹아

하헌진이 신규 EP [너의 행복]의 첫 디지털 싱글 " 오 나의 야옹아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헌진-오 나의 야옹아 바로듣기

하헌진-오 나의 야옹아 가사

2018년 7월 말 
마당이 있는 작은 집으로 이사 왔습니다 

그 마당에는 잡초가 아주 많고 
고양이들이 많이 살았습니다 

그중 가장 작고 귀여운 고양이가 
제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더보기

그중 가장 작고 귀여운 고양이가
제게 와서 야옹 하고 말했습니다

오 나의 야옹아 밥은 먹었니
다친 덴 없니 잠은 잘 잤니

이 추운 겨울날 집을 나갔니
오 나의 야옹아

그 해 12월 1일
야옹이는 집을 나갔습니다

저는 야옹이를 찾아
온 동네방네를 헤맸습니다

그해 겨울은 유독 춥고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
그해 겨울은 유독 춥고 
바람이 세차게 불었습니다

오 나의 야옹아 밥은 먹었니
다친 덴 없니 잠은 잘 잤니

이 추운 겨울날 집을 나갔니
오 나의 야옹아

집을 나간 지 사흘째 되는 날
야옹이는 집에 돌아왔습니다

아주 곱고 반짝이는 털을 가지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저는 그 자리에 주저앉아
펑펑 울었습니다

야옹이는 그저 밥을 달라며
야옹 하고 울 뿐이었습니다

오 나의 야옹아 밥은 먹었니
다친 덴 없니 잠은 잘 잤니

이 추운 겨울날 집을 나갔니
오 나의 야옹아

하헌진-오 나의 야옹아 

하헌진의 신규 EP [너의 행복]의 첫 트랙 "오 나의 야옹아"가 디지털 싱글로 선공개된다.

 


"오 나의 야옹아"는 2018년 이사간 집에서 우연히 만난 고양이 ‘야옹이’ 에 대한 애틋한 마음, 나이를 먹으며 급격히 변한, 혹은 뒤늦게 알아차린 자신의 모습과 어쩌면 늦어버린 되돌릴 수 없는 떠나간 마음들에 대해 시간을 두고 다른 사람의 일인듯, 언제나 그랬던 것 처럼 한발짝 물러서서 노래한다.

신규 EP [너의 행복]에서는 우정과 사랑에 대한 낙천적인 기대와 이별에 대한 공허한 시선에 대한 현재의 심경을 담아낼 예정이다.

Songs and Lyrics Written by Ha Heonjin
Songs Arranged by Ha Heonjin
Acoustic Guitar, Electric Guitar, Bass and Keyboard by Ha Heonjin

 

하헌진-오 나의 야옹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