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aeb2 (태비)-지금, 너의 노래를 쓰고 있어 [MV/가사]

반응형

Taeb2 (태비)-지금, 너의 노래를 쓰고 있어

태비 (Taeb2)가 디지털 싱글 " 지금, 너의 노래를 쓰고 있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aeb2 (태비)-지금, 너의 노래를 쓰고 있어 바로듣기

Taeb2 (태비)-지금, 너의 노래를 쓰고 있어 가사

아침에 번쩍 눈을 뜨면 
여전히 제일 먼저 널 생각해 
정신없이 지나가지만 
너의 아침 인사들에   
하루를 시작할 때 
  
당연하지 않던 게 
익숙해지고 있어 

처음 느낌 그대로 
지금 너의 노래를 쓰고 있어 
이래도 변했다 말할 수 있어? 
떨어져던 시간이 지나면  
언제든 붙어있고 싶어 
더 이상 싸우긴 싫어 
종일 신경 쓰일 테니까 

어느덧 많이 지난 시간이 
설레임 보다는 편해져 가니 
걱정해도 
네 노래를 쓰고 있어 

널 위한 이 노래가 
다 표현은 못 하지만 
여전히 나는 또 
네 노래를 쓰고 있어 

더보기

1 2 3
너는 변하지 않는
사랑을 원한다고 했지

But you don't know about me
여전히 나는 똑같아

아직도 내가 밉니
또 말해줄 게 있어

yo 노래 만들기 조금 어렵지
그래도 편지보다는 
오래 남기고 싶어
노래를 적었지

네가 좋다면 자랑해도 되는데 
8월의 12시는 
네가 시큰둥해서 삐질 뻔했구
너를 생각하는 마음 이따만큼
여전히 여전하고 나는
아직 더 더 더 
너를 사랑하고 있어

어느덧 많이 지난 시간이
설레임 보다는 편해져 가니
걱정해도
네 노래를 쓰고 있어

널 위한 이 노래가
다 표현은 못 하지만
여전히 나는 또
네 노래를 쓰고 있어

어느덧 많이 지난 시간이
설레임 보다는 편해져 가니
걱정해도
네 노래를 쓰고 있어

널 위한 이 노래가
다 표현은 못 하지만
여전히 나는 또
네 노래를 쓰고 있어

Taeb2 (태비)-지금, 너의 노래를 쓰고 있어

Excutive producer : 태비 (Taeb2)
Lyrics by 태비 (Taeb2)
Composed by 태비 (Taeb2)
Arranged by 태비 (Taeb2), GC
Chorused by 태비 (Taeb2)

 

Taeb2 (태비)-지금, 너의 노래를 쓰고 있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