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블락비 (태일)-가장 쉬운 일 (죽어야 사는 남자 OST)[MV/가사/듣기]

반응형

블락비 (태일)-가장 쉬운 일 (죽어야 사는 남자 OST)

블락비 태일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의 세 번째 OST ‘가장 쉬운 일’을 발매했다.

블락비 (태일)-가장 쉬운 일 (죽어야 사는 남자 OST)바로듣기

블락비 (태일)-가장 쉬운 일 (죽어야 사는 남자 OST)

[죽어야 사는 남자 OST Part.3 (MBC 수목드라마)]

중동 셀럽 민수르 신드롬을 일으키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극본 김선희, 연출 고동선,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의 세 번째 OST '가장 쉬운 일'이 발매됐다.



'가장 쉬운 일'은 차분한 도입부, 후반부 전조와 함께 8비트 리듬으로 다이내믹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은은하게 감싸주는 리얼 스트링과 심플하면서 세련된 플레이를 보여주는 기타가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보컬리스트로 블락비의 태일이 참여해 관심을 높인다. 태일은 최근 솔로 곡 '좋아한다 안한다'를 발표하며 아티스트로서 진화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가장 쉬운 일'을 통해 특유의 맑고 깨끗하면서도 달콤한 목소리로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가장 쉬운 일'은 '정승환' "너였다면", "그 겨울", '폴킴' "있잖아", '예성' "봄날의 소나기" 등을 발표하며 주목 받고 있는 프로듀싱 팀 '1601'이 작업했다.


[크레딧]

작사 1601
작곡 1601
편곡 1601

 

 블락비 (태일)-가장 쉬운 일 (죽어야 사는 남자 OST)[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