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감자몽-엄마 사랑해 (Vocal. 귤) [가사/듣기]

반응형

감자몽-엄마 사랑해 (Vocal. 귤)

보컬 귤이 참여한 감자몽의 첫 번째 앨범 ' 엄마 사랑해 ' 를 발표했다. 

감자몽-엄마 사랑해 (Vocal. 귤) 바로듣기

감자몽-엄마 사랑해 가사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딸아 딸아 예쁜 딸아 우리 예쁜 귀한 선물 
엄마 엄마 엄마 엄마 나의 천사 우리 엄마 
밥은 꼭 챙기고 언제나 차 조심  
아프면 말하고 늦으면 전화해 
때론 귀찮은 엄마 잔소리 사랑해와 같은 말 
어렵고도 쉬운 이 말 사랑해 사랑해  
엄마 인생 돌아보면 안 아픈척 안 힘든척  
한평생 엄마는 언제나 그렇게  
같은 날 같은 말 같은 맘 사랑해 

더보기


사랑한다는 그 말 우리가 못했던 
말 아직 늦지 않았다고 내게 말해줘요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감자몽-엄마 사랑해 (Vocal. 귤)

감자몽의 첫 번째 앨범 '엄마 사랑해'는 2년전 코로나 관련 뉴스를 보며 영감을 얻었다. TV 속 딸은 요양원에 있는 엄마를 만난다. 감염을 우려해 그들 사이는 두터운 비닐이 가로막고 있었다.

 


서로의 앞에 비닐을 두고 무슨 말을 해야 마음이, 온기가 잘 전달될 수 있을까? 나는 평소의 나를 돌아보았다. 50이 넘은 나는 80이 다 된 엄마에게 내 마음을 잘 표현했던가?


나는 항상 엄마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싶었다. 왜인지 그 말은 간지럽고 쑥쓰러워 매번 입가만 맴돈다. 이 노래는 나의 고백이다. 그리고 평소 사랑한다는 말이 낯선 딸들이 있다면, 이 노래를 통해 그간 못했던 말을 서로가 나눌 수 있다면 좋겠다. 늘, 매일, 같은 시간에 아침 저녁을 챙겨주신 엄마 덕분에 나는 언제나 따뜻한 배와 꽉 찬 가슴으로 세상을 마주할 수 있었다. 엄마 덕분에 탄생한 노래 '엄마사랑해'

엄마 사랑해
Lyrics by 감자몽
Composed by 감자몽
Vocal by 이현지(귤)
Arranged by 감자몽, 민섭, 이현지(귤)
Album art by 미설, 수지

 

감자몽-엄마 사랑해 (Vocal. 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