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AEGE (강태훈)-END OF THE NIGHT (Feat. Les Paul) [가사/듣기]

반응형

TAEGE (강태훈)-END OF THE NIGHT  (Feat. Les Paul)

Les Paul가 참여한 TAEGE (강태훈)의 디지털 싱글 " END OF THE NIGHT "를 발표했다.

TAEGE (강태훈)-END OF THE NIGHT 바로듣기

TAEGE (강태훈)-END OF THE NIGHT 가사

오늘 밤이 만약 내가 널 볼 수 있는 
마지막 밤이라면 
지금이 만약 내가 널 좋아 할 수 있는  
마지막 순간이라면 
마지막으로 약속했던 그 장소로 와줘 
영원할 줄 알았던 나의 사랑이 
아니 멀리간 나의 사랑아 
내가 보고싶다면 말을 해 이딴 안돼 
카톡 해줘 지금 당장 
엘리자베스 처럼 고급스러운건 필요없지만 
너 같은 보석 같은 존재 난 okay 
낭만 젊음이 있다면 기다림 또 마지막 마침표를 
찍겠네 

End of the night 
너를 기억할게 
이 밤을 평생  
기억한다면 말야 
End of the night 
너를 기억할게 
이 밤을 평생  
기억한다면 말야 

오늘이 이 밤 지나도 
아무 일 없던 것 처럼 
다시 나를 꽉 안아줘 
끝으로 떠나지 않도록 

더보기

내 속 안은 불안감이 가득해
그걸 깨워준거 바로 너였어
어둠 같이 이 밤이 끝나도
눈 앞에 사라지진 않도록

그때에 난 너무 어려서
뭐가 뭔지도 잘 몰라서
내가 옳다고 믿었는데
그게 정답인줄 알았는데

더 이상 너를 보기 힘들어
자 이제 웃는 표정으로 잘가
우리 추억을 여기 묻어두자
다 필요없단듯이 이젠 잘가

End of the night
너를 기억할게
이 밤을 평생 
기억한다면 말야
End of the night
너를 기억할게
이 밤을 평생 
기억한다면 말야

End of the night
너를 기억할게
이 밤을 평생 
기억한다면 말야
End of the night
너를 기억할게
이 밤을 평생 
기억한다면 말야

TAEGE (강태훈)-END OF THE NIGHT  (Feat. Les Paul)

야 나 너 좋아해 ㅎ

Lyric by : TAEGE (강태훈), Les Paul
Mixed by : Countrybo2
Mastered by : Countrybo2
Artwork Designed by : ChX2
Produce by : Vanish_off

 

TAEGE (강태훈)-END OF THE NIGHT  (Feat. Les Paul)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