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FYVE-감전사 (Feat. Austn) [가사/듣기]

반응형

FYVE-감전사 (Feat. Austn)

Austn이 FYVE의 디지털 싱글 " 감전사 " 를 발표했다. 

FYVE-감전사 (Feat. Austn) 바로듣기

FYVE-감전사 가사

하지 못한 말이
너무 많지만
하긴 싫어
영원할 듯 했다 또
흩어지고
모든 건 다 잊혀져
지겨워지면
되살릴 수가 없지 시들어버리면
난 또 다시 혼자
시간도 얼마
나갔는지 몰라
비운의 주인공 역할을 해
미련 탓이겠지 나는 아직도
기회만 닿는다면 잡을까 싶어
위기가 찾아오지 술을 마실 때면
제발 나를 말려 stop
손이 기억하는 하나부터 열이
만든 명분에 난
만약 내 인생에 다시 너와 앞에 마주하게 된다면
니 손끝만 닿아도 나는 감전사
나는 감전사
나는 감전사
Stop leavin in my head
우릴 놓지 못하게 해
손끝만 닿아도 나는 감전사

더보기


사랑했던 날
떠나간다
난 믿지 못하
동아줄을 잡
고 오열하다
가 설마 혹시나
너와 마주칠까
상황을 그려 놓은 동네
난 혼자서 걷네
이런 노래들만 쳐 박고 숨 섞지
한 번에 
다 태워버리고 재를 털게 끔 해줘
그 주인공이 뒤 바뀐다면
난 살아갈 이유마저 잃어버린 듯 해 umum
So I want you to playback my brain
누가 알아채기 전에 
이 감정들을 난
집어치우려는 순간
전화가 울리고
난 감전사
나는 감전사
Stop leavin in my head
나는 감전사
Stop leavin in my head
우릴 놓지 못하게 해
손 끝만 닿아도 나는 감전

FYVE-감전사 (Feat. Austn)

"너의 손 끝만 닿아도 난"

Album produced by FYVE
Artwork by Joyce Yoo

1. 감전사 (Feat. Austn)
Produced by Paco Lee, FYVE
Arranged by Paco Lee
Written by FYVE, Austn

2. TIKTOK

3. Guitar, Fire and You (Feat. Pasannabe)

4. Station (Feat. Owler)

 

FYVE-감전사 (Feat. Aust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