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장건-쉼터 [MV/가사]

반응형

장건-쉼터

신예 장건 (GEON)이 EP 앨범 [기억 모음]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쉼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장건-쉼터 바로듣기

장건-쉼터 가사

난 집인데도 가끔은 어디론가 막
떠나고파 과연 내 쉼터는 어딜까
다른 건 묻지 마 너무 가득한 머리 안
또 울리기만 하지 난 원해 자유만
난 집인데도 가끔은 어디론가 막
떠나고파 과연 내 쉼터는 어딜까
다른 건 묻지 마 너무 가득한 머리 안
또 울리기만 하지 난 원해 자유만

아침이 됐는데
난 못 깨 꿈에서
현실은 복잡한데
내 방은 너무나 똑같네
밖은 적막해
나 없이도 구름은 높게
아무도 안 knock 해
OK 나 홀로네

더보기


내 친구의 조언과 달리 여러 마리 토낄 모두 잡겠단
꿈에 내 컴엔 큐베와 photoshop file들이 가득함
좋아 내 작품들이 but 왜 현실은 나를 못 놔두나
다 버리고 난 떠나고파 어딘가 날 편하게만 할 곳
yeah 어딘가 far away
있겠지 나만의
쉼터가 되어줄 nest
I need a train 혹은 비행기
날 데려가 줄래
왜 내가 원하는 것과 난
로미오 줄리엣
나는 멀리 
떠날 거야 early
나는 멀리 
떠날 거야 early

난 집인데도 가끔은 어디론가 막
떠나고파 과연 내 쉼터는 어딜까
다른 건 묻지 마 너무 가득한 머리 안
또 울리기만 하지 난 원해 자유만
난 집인데도 가끔은 어디론가 막
떠나고파 과연 내 쉼터는 어딜까
다른 건 묻지 마 너무 가득한 머리 안
또 울리기만 하지 난 원해 자유만

화가 나면 안 돼
난 배가 부른 애
쟤네가 봤을 때
난 하고픈 건 다 하는 애
어떻게 알아 너네가 한다고
나처럼 할 수 있을 것만 같아?
I don't think so 아무것도
안 하면 이뤄내지 못해
내가 원한 삶
원하는 건 원할 때 얻어지지 않는 법
아무도 모르고 내가 어떻게 될지도
자신 있다는 듯이 나는 서 있다가도
괜히 불안해서 내 손을 뒤로 하는 걸 yeah
아침이 됐는데
난 못 깨 꿈에서
현실은 복잡한데
내 방은 너무나 똑같네
난 이제는 원해
마음만은 편하게
내가 안 변하게
그날이 빨리 오길
I need a train 혹은 비행기
날 데려가 줄래
왜 내가 원하는 것과 난
로미오 줄리엣
나는 멀리 
떠날 거야 early
나는 멀리 
떠날 거야 early

난 집인데도 가끔은 어디론가 막
떠나고파 과연 내 쉼터는 어딜까
다른 건 묻지 마 너무 가득한 머리 안
또 울리기만 하지 난 원해 자유만
난 집인데도 가끔은 어디론가 막
떠나고파 과연 내 쉼터는 어딜까
다른 건 묻지 마 너무 가득한 머리 안
또 울리기만 하지 난 원해 자유만

장건-쉼터

‘장건 (GEON)’의 EP 앨범 [기억 모음]이 발매되었습니다. 제가 살아오면서 쌓은 기억들 중 매력 있다고 느끼는 것들을 앨범에 담아봤어요.

 


첫 번째 트랙은 필요한 게 많은 인생의 모습을, 두 번째 트랙은 정신적 안정감을 갈구하는 저의 모습을, 세 번째 트랙은 녹음이나 공연을 위해 서울로 다니던 저의 추억을, 그리고 네 번째 트랙은 제가 좋아하던 영화에 대한 개인적인 해석을 녹였답니다.

이 앨범의 이름이 ‘기억 모음’이 된 이유도 이 때문이고요. 여러분들께서는 특별히 간직하고 싶은 기억들이 있나요? 만약 있다면 그림이나 음악, 춤, 글, 혹은 짧은 메모라도 남겨 보셨으면 좋겠어요. 우리의 기억을 간직하는 방법인 예술은 생각보다 멀리 있지 않으니까요.

 

장건-쉼터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