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YURIM (이유림)-By Myself [가사/듣기]

반응형

YURIM (이유림)-By Myself

신예 이유림 (YURIM)이 디지털 싱글 " By Myself " 를 발표했다. 

YURIM (이유림)-By Myself 바로듣기

YURIM (이유림)-By Myself 가사

쉽지 않아 Baby
빠지기도해 샛길
이놈들은 뭐해 새끼
내 정신연령은 애기
I just wanna *uck the *itch
by myself
I just wanna *uck the *itch
by myself

Baby Baby
나는 그앨 woo
Baby Baby
오늘도 역시 ho
Baby Baby
나는 그앨 woo
Baby Baby
난 이길거야 woah

나는 Go to Be Milli
Full of Ambition 
다음 Step 은 Be Billi
I'm ready to Be the Latest
태초에 거짓은 없어
No cap
너네들 No cap이 Cap
웃기지도 않아 이제는 걍 웃어넘겨
난 장난이 아닌데
난 거짓없지 사실만 뱉어 대지
그러면 ㅂㅅ들 뒤에서 패대기
나도 그냥 될래 개새끼
지금 기분 거의 새내기
I Just wanna *uck the *itch By Myself

더보기

baby baby
나는 그앨 woo
baby baby
오늘도 역시 ho
baby baby
나는 그앨 woo
baby baby
난 이길거야 woah

나는 그앨
나는 그앨
오늘도 역시
오늘도 역시

나는 그앨
나는 그앨
난 이길 거야 
난 이길 거야

YURIM (이유림)-By Myself

'이유림 (YURIM)' 의 첫 싱글 [BY MYSELF] - 거짓으로 가득찬 세상과 맞서 싸우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작사 : 이유림 (YURIM)
작곡 : 1ofdanny x Ament

 

YURIM (이유림)-By Myself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