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제이덥-매일매일 너만 보고싶다 (매매너보)[가사/듣기/보기]

반응형

제이덥-매일매일 너만 보고싶다 (매매너보)

제이덥-매일매일 너만 보고싶다 바로듣기


제이덥-매일매일 너만 보고싶다 가사

너만 생각해 난 매일
이런나도 날 잘 모르겠어
자꾸 니 앞에만서면
원래 내가 아닌것만 같아

이상하고 서툴러도
난 너하나만 우쭈쭈쭈
나도몰래 자연스럽게
또 너만보고 있어

매일매일 너만 보고 싶다
궁금해 질투해 귀여워 어어
하루하루 다른 너도 사랑할께
이건 널 위한 멜로디

자꾸 널 보면 괜스래
내맘 들킬까봐 두근두근
왠지 이런게 남들이 말한
고장난시계란건지

이상하고 서툴러도
난 너만보면 히죽히죽
너도몰래 내 맘모르게
난 또 네 옆자리에

매일매일 너만 보고 싶다
궁금해 질투해 귀여워 어어
하루하루 다른 너도 사랑할께
이건 널 위한 멜로디

매일매일 니가 보고 싶다
나몰래 남몰래
fall in love love love
하루하루 다른 모습 사랑할께
이건 널 위한 멜로디




제이덥 『매매너보』제이덥-매일매일 너만 보고싶다 (매매너보)

달콤함 팬케익 같은 "고백송"

어쿠스틱기타와 부드러운 목소리 두개의 하모니로도 꽉찬 입체감을 들려준다.

"매매너보"매일매일 너만 보고 싶다.
달달한 사랑가사로 사랑을 고백해보는건 어떨까?

:: Credit
작사 : 제이덥
작곡 : 제이덥
A.guitar : 제이덥

제이덥-매일매일 너만 보고싶다 (매매너보)[가사/듣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