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스무살-넌 나의 우주 [가사/듣기]

반응형

스무살-넌 나의 우주

스무살이 디지털 싱글 " 넌 나의 우주 " 를 발표했다.

스무살-넌 나의 우주 바로듣기

스무살-넌 나의 우주 가사

빨주노초 무지개를 칠해
저 하늘 위에
너보다 더 예쁜 색은 없어
알잖아

넌 나의 우주 
저 별 하나에
내 맘을 적어
너에게 보내 

oh oh oh i
저 해가 지나간 자리에
별들이 피어날 때까지
너랑 같이 막 
붙어서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아

오해는 하지 말아 줘
너여서 그런 거란 말야
그냥 옆에 있어도 너무 좋아

더보기

널 만났던 날 칭찬해
아마 내가 한 일 중에
제일 잘한 일이야

빨주노초 무지개를 칠해
저 하늘 위에
너보다 더 예쁜 색은 없어
알잖아

넌 나의 우주 
저 별 하나에
내 맘을 적어
너에게 보낼게

oh oh oh i
저 달이 잠들고 난 뒤에
새벽이 찾아올 때까지
우리 걸을래
골목길 한강 근처 어디든 나는 좋아

고개를 돌리기만 해도
내 옆에 니가 있다는 거
뭐가 더 필요해 지금

빨주노초 무지개를 칠해
저 하늘 위에
너보다 더 예쁜 색은 없어
알잖아

넌 나의 우주 
저 별 하나에
내 맘을 적어
너에게 보내

세상 모든 색깔들을 더해
네 마음 위에
너보다 더 완벽한 건 없어
알잖아

넌 나의 우주
별빛 바다에
내 맘을 던져
너에게 보내

스무살-넌 나의 우주

소소한 무언가를 
대단하고 그럴듯하게 
만들어 주는 사람이 있다

 


그렇게 사소한 순간들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은
세상에 어떤 색을, 어떤 말을 
붙여봐도 더 예쁜 건 없다

끝없는 우주 같은 사람을 만나
무지개처럼 이쁜 색을 건네며
모두 행복하고 사랑했으면 좋겠다

넌 나의 우주니까

 

스무살-넌 나의 우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