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헤이즈-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서태지)[뮤비/가사/+원곡]

반응형

헤이즈-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서태지)

가수 헤이즈가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맞아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를 리메이크해 공개했다.

Heize (헤이즈)-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바로듣기

Heize (헤이즈)-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서태지)

헤이즈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 가장 찬란했던 90년대 감성의 복원

가수 헤이즈가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맞아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를 리메이크해 공개했다.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는 1992년 서태지와 아이들 정규 1집 수록곡으로 헤이즈에 의해 25년 만에 리메이크됐다. 헤이즈는 서태지의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의 90년대 감성을 2017년 현재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복원한다. 레트로한 신디사이저와 세련된 비트 위에 속삭이는 듯 나른하게 전달되는 헤이즈의 보컬과 랩은 서태지와 90년대 우리 대중음악의 찬란했던 순간들, 그 당시의 감성을 고스란히 환기시킨다.



특히 헤이즈는 느린 템포의 랩과 섬세한 보컬 파트로 구성된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를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몽환적인 보컬 톤과 담백하게 그루브를 타는 랩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헤이즈의 목소리가 들려줄 수 있는 폭넓은 스펙트럼을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한 곡에 모두 담았다.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뮤직비디오는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팀 쟈니브로스가 맡았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을 유려한 영상에 담은 뮤직비디오는 연인을 통해 평범한 일상이 특별한 의미를 가지게 된다는 곡의 의미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완성시켰다. 

헤이즈의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는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리메이크 프로젝트 ‘타임:트래블러’(TIME : TRAVELER)의 일곱 번째 곡이다. ‘타임:트래블러’는 미래에서 온 선물이라는 테마로 서태지의 명곡들을 후배 뮤지션들이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다.


Composed by 서태지
Lyrics by 서태지
Arranged by 이승주
 
Chorus by 헤이즈(Heize)
Guitar by 이승주
Piano by 이승주
Computer programing by 이승주

 

헤이즈-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서태지)[뮤비/가사/+원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