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케이시 비야 와라 (Let It Rain)[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케이시 비야 와라 (Let It Rain)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가수 케이시(Kassy)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이는 신곡 "비야 와라" 뮤직비디오 공개.

케이시 비야 와라 바로듣기

케이시 비야 와라 (Let It Rain) 

지난 1월 “Dream”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 상위권을 기록하며 보컬리스트로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케이시가 6개월만에 신곡 “비야 와라 (Let it rain)”을 들고 대중들에게 돌아온다.

케이시 비야 와라

그동안 ‘쌈, 마이웨이’ OST의 “굿모닝”을 가창하여 음원차트 진입 롱런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케이시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혀가고 있다.



타이틀곡 “비야 와라”는 어쿠스틱 기타 기반의 브리티시 팝 장르로 다양한 신스 사운드로 곡의 청량감을 극대화 시켰다. 겉으로는 헤어짐에 태연한 척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별한 남자를 잊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케이시는 비 오는 날 여러 감정이 드는 표정으로 곡의 섬세함을 표현하고 있다. 작곡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인 조영수와 이유진이, 작사에는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특유의 섬세한 노랫말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지고 깊어진 케이시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비가 올 때 들으면 더 좋은 케이시의 '비야 와라(Let it rain)'에 많은 관심 가져달라"라고 당부했다. 

 

 케이시 비야 와라 (Let It Rain)[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