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설아-비가 오시네요 [가사/듣기]

반응형

이설아-비가 오시네요

이설아가 디지털 싱글 " 비가 오시네요 " 를 발표했다. 

이설아-비가 오시네요 바로듣기

이설아-비가 오시네요 가사

비가 오시네요
연약하고 아슬아슬한
나를 두드리는

비가 오시네요
흙을 밟고 먼바다 건너
가시는 걸음 걸음마다
웅덩이 되시네요

나는 맨발로 저벅저벅
그곳으로 향하고요
당신은 그저 바라만 보다가
어느새

추억 따라 긴 꿈자리 따라
어느새 고여있네

더보기

비가 오시네요
떠난 이들은 저 별이 되어
보고 싶을 때 천천하게
내리는 것이에요

보고 싶다는 말이에요

이설아-비가 오시네요
언젠가 떠다니는 모든 것에게 빌었다

없었던 일로 해줄 순 없느냐고
가난한 마음으로 올려다본 저 별은
먼저 떠난 이들이라 믿었다
보고 싶을 때에 눈물로 내리는 거라 읽었다

비가 오려나
네가 오려나

 

이설아-비가 오시네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