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ASYKITE (이지카이트)-다짐 [가사/듣기]

반응형

EASYKITE (이지카이트)-다짐

이지카이트 (EASYKITE)가 디지털 싱글 " 다짐 " 을 발표했다.

EASYKITE (이지카이트)-다짐 바로듣기

EASYKITE (이지카이트)-다짐 가사

받기만 하고 싶어요
더 이상 사랑을 주는 게
상처받을 거 알면서
멋대로 낭만을 기대한 게
제멋대로인 마음을 다시 추스르는 게
이리도 어려운 나는
나를 갉아먹어요

초점이 없어진
사랑한다는 말을 붙잡고
난 좋아하고
아픔을 쓰고
이별을 기다리고
의심이 가득한 마음을
움켜쥐고서 달리면 저 끝에 내가
눈물을 머금고 주저앉아있어

더 이상 아파하지 않고
이별을 배움으로 삼는 일
나를 많이 버리지 않고도
비로소 내가 되는 일
너를 미워하지 않고도
사랑으로 놓아주는 일
내게는 이리도 어려운 일

더보기

애석하게도 왜
푸르른 계절은 찾아와서
날 괴롭히고
망가뜨리고
널 떠올리게 하고
잊을 수 없는 말들을 널 원망하면서
다신 사랑하지 않을 거야 혼자 다짐을 해

더 이상 아파하지 않고
이별을 배움으로 삼는 일
나를 많이 버리지 않고도
비로소 내가 되는 일
너를 미워하지 않고도
사랑으로 놓아주는 일
내게는 이리도 어려운 일

수많았던 내 다짐들은 어느새 바래져
나는 또 누군가와 모르는 척 사랑에 빠지겠지

EASYKITE (이지카이트)-다짐

사랑은 언제나 내겐 어려운 일
무수한 다짐들을 아무 소용없게 만들어요

Lyrics by 이지카이트
Composed by 이지카이트
Arranged by 이지카이트, 김구이

Chorus 이지카이트
Chorus Arrange 정재윤
Bass 김구이
Piano 허은지
Guitar 강건후

 

EASYKITE (이지카이트)-다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