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Tone (에이톤)-Dive in (Feat. Kid Travis)[듣기/가사]

반응형

A.Tone (에이톤)-Dive in (Feat. Kid Travis)

프로듀서인 A.Tone이 오랜 작업 끝에 데뷔 싱글앨범 ‘Dive in’을 발표했다.

A.Tone (에이톤)-Dive in 바로듣기

A.Tone (에이톤)-Dive in (Feat. Kid Travis)

-프로듀서 A.Tone(에이톤) 본인만의 색을 담은 트렌디한 싱글 앨범으로 데뷔!
-A2Gsound의 수장 프로듀서 A.Tone (에이톤) 데뷔앨범 ‘Dive in’ 발매

A2G sound의 수장이자 메인 프로듀서인 A.Tone이 오랜 작업 끝에 데뷔 싱글앨범 ‘Dive in’을 발표했다. 그 동안 많은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 활동하면서, 본인의 색보단 아티스트를 빛나게 해주는 프로듀싱 으로 주목 받았던 A.Tone, 결국 본인 음악에 대한 열정은 멈추지 않았다. 

바쁜 작업 일정에도 시간을 쪼개 틈틈이 작업을 이어 나가 지금의 완성도 있는 ‘Dive in’이 탄생했다.

‘Dive in’은 이성적인 판단을 망가지게 할 만큼 매력적인 이성에게 뛰어 든다는 의미로 제작된 곡으로 음악을 듣는 내내 몽환적이고 어딘가 취해있는 느낌을 연출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다. 요즘 핫한 트랩소울기반 슬로우잼 R&B 곡으로 섹슈얼한 가사와 A.Tone 특유의 끈적이는 보이스로 곡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흑인 싱어 Kid Trevis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여줬다. 이번 ‘Dive in’의 뮤직비디오는 ‘드림캐쳐’, ‘하이라이트 레코즈 ‘윤비, ‘레디’ 등과 함께 작업한 이동희 감독이 맡아, 단순히 가사 제목에 맞춰가는 뻔한 뮤직비디오가 아닌 스토리 라인을 구성해 뮤직비디오를 접하는 대중들에게 다음 스토리가 궁금해지게 만드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뮤직비디오가 탄생되었다.

 

‘A.Tone’은 이번 데뷔앨범을 시작으로 본인의 열정을 쏟아 낼 앨범들을 꾸준히 발매할 예정이다. 앞으로 ‘A.Tone’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A.Tone-Dive in (Feat. Kid Travis)[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