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판타스틱 듀오 2/터보, 이홍기 (FT 아일랜드)-회상 [듣기/가사]

반응형

판타스틱 듀오 2/터보, 이홍기 (FT 아일랜드)-회상

터보와 이홍기의 파이널 곡은 ‘회상’이었다. 마이키와 김정남의 랩이 어우러져 감미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판타스틱 듀오 2/터보, 이홍기 (FT 아일랜드)-회상 바로듣기

판타스틱 듀오 2 Part.13 / 판타스틱 듀오 2/터보, 이홍기 (FT 아일랜드)-회상
‘첫사랑’은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하는 로이킴과 장윤정이 듀엣버전으로 가창해 새롭게 재탄생 되었으며, 두 남녀의 첫사랑을 이야기 하듯 설렘을 선사하는 곡이다. 

판타스틱 듀오 2에서 공개한 'Love Is...(3+3=0)'는 터보와 딘딘, 슬리피, 제시, 이홍기, 박슬기, 샤넌의 각기 다른 매력적인 음색이 모여 에너지를 느낄 수 있으며, 기존 곡의 애잔한 멜로디와 달리 웅장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재탄생 하였다. 


‘어느 째즈바’는 터보와 딘딘, 슬리피, 제시, 이홍기가 매력적인 음색으로 함께 조화를 이뤘다. 원곡과 달리 간주에서 딘딘과 슬리피의 자작랩이 들어가 곡의 몰입도를 완성시켰고, 제시와 이홍기의 허스키한 음색이 김종국의 미성과 만나 더욱 진한 감성의 곡으로 재탄생 시켰다.

터보와 이홍기가 함께 가창한 ‘회상’은 마이키, 김정남의 랩과 김종국의 미성, 이홍기의 허스키보이스가 만나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처럼 낭만적이고 세련된 느낌으로 재탄생 되었다. 

음악감독 : 권태은 

드럼 : 이정훈 / 베이스 : 서영도 / 건반 : 이화, 조은화 / 기타 : 이성민, 허석 / 
퍼커션 : 김현준 / 브라스 : 김명기

 

 판타스틱 듀오 2/터보, 이홍기 (FT 아일랜드)-회상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