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OGI (로기)-선 (Feat. JUNAS) [가사/듣기]

반응형

LOGI (로기)-선 (Feat. JUNAS)

JUNAS가 참여한 LOGI (로기) 의 디지털 싱글 " 선 " 을 발표했다.

LOGI (로기)-선 바로듣기

LOGI (로기)-선 가사

나의 기본 값은 모두에게 친절이지만 
딱 거기까지
날 도형으로 말하자면 동그라미
거기 점 두 개 입엔 나이키 로고
물론 그건 처음에 너에게도 예외는 없지 
속으로는 심장에 타격을 입지
조금은 겁나지만 멈추지 않아
내 선을 넘어 니 선에 직진
우리는 필요해 교집합이
99보단 필요해 일부분 그게 더 커
같지만 약간은 다른 취향 되려 좋지
그 모습을 내게만 보여줘
나도 남들에겐 단면 너에게 만은 3D
겉으로 물렁거려도 철벽이 높지
이제 그어진 선 안에는 너의 지분이
어쩌면 나보다 높지
이 선을 넘어가면 너가 아는 내가 아닐지도 몰라요
이 선을 넘어가는 게 처음이라서 나도 날 몰라요
이 선을 넘어가면 넘어가면 넘어질지도 몰라
선을 넘어가면 너에게만 보일 거야 여태 몰랐던 것들
애초부터 긋자고 한 적도 없었던
너와 나의 심리적 거리감의 표현
그저 알 수 없던 감정이 커져가는 게
어쩌면 약간은 무서워서
같은 점, 다른 점, 나쁜 점, 좋은 점들을 억지로 그었어
그 점들을 이어서 나가다 보니 어느새 선명해져 버렸던
그 선들을 꺾어 보려고도, 접어 보려고도
해보고 구부러뜨려보려고도 했지만 택도 없어
오로지 넘어가는 것만을 제외
하곤 There ain’t no other way
평정심을 유지해 보기로 해

더보기


모든 게 이미 되돌리기엔 늦었기에
약간의 긴장을 닦아낸 다음
간단하게 인사를 건넬 준비를 해
이 선을 넘어가면 너가 아는 내가 아닐지도 몰라요
이 선을 넘어가는 게 처음이라서 나도 날 몰라요
이 선을 넘어가면 넘어가면 넘어질지도 몰라
선을 넘어가면 너에게만 보일 거야 여태 몰랐던 것들
내게만 보여줘
너의 색깔을 내가 선을 그릴게
내게만 말해줘
딴 사람들은 몰랐으면 해
나도 나의 선 밖으로
나가는 일은 너가 유일한데 
내게만 보여줘
너의 모든 걸 나도 보여줄게
이 선을 넘어가면 너가 아는 내가 아닐지도 몰라요
이 선을 넘어가는 게 처음이라서 나도 날 몰라요
이 선을 넘어가면 넘어가면 넘어질지도 몰라
선을 넘어가면 너에게만 보일 거야 여태 몰랐던 것들

LOGI (로기)-선 (Feat. JUNAS) 

이 선을 넘어가면 너가 아는 내가 아닐지도 몰라

Lyrics by LOGI(로기), JUNAS
Composed by LOGI(로기), hoyeon (호연)
guitar by 소상규
Mixed & Mastered by 황대웅
Artwork by LOGI(로기)

 

LOGI (로기)-선 (Feat. JUNA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