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두근두근 하루가 너무너무 기대돼♡ (HARUDOKI)-그 해 우리는 (Mellow) [가사/듣기]

반응형

두근두근 하루가 너무너무 기대돼♡ (HARUDOKI)-그 해 우리는 (Mellow)

두근두근 하루가 너무너무 기대돼♡ (HARUDOKI)-그 해 우리는 (Mellow)바로듣기

두근두근 하루가 너무너무 기대돼♡ (HARUDOKI)-그 해 우리는 가사

사랑을 알고 있던 사람 
그 말만으로 너는 충분했어
나는 자꾸 네가 그리워 
두렵고 부러웠던 마음에 밝힐 
작은 빛들 모두 다 너로 두었네

유월에 내리는 소나기 같은 너를 
절대 나는 어떤 기억으로도 지우지 못할 거야
그렇게 퍼지고 번져가는 모든 것이
내게는 그냥 그저 그런 꿈이라던가
아무것도 아닌 일은 아니야

헤어지는 일은 당연해 
그래서 모든 게 소중한걸
저기 흩날리네 그때의 나는 네게만 은 더 많고 
많은 사랑의 모든 걸 주고 싶었는데

유월에 내리는 소나기 같은 너를 
절대 나는 어떤 기억으로도 지우지 못할 거야
그렇게 퍼지고 번져가는 모든 것이
내게는 그냥 그저 그런 꿈이라던가
아무것도 아닌 일은 아니야

더보기

빠르게 지나갔지 
우린 오늘을 지냈을 뿐인데
서로를 알아볼 수 없게 되어도
그 자리에 있는 것 
언제든 변하지 않는 것
언제고 변하지 않는 것

그 해의 그날의 너와 나는
이제는 서로의 기억 안에서만 있어주기로 해
그래도 퍼지고 번져가는 모든 것이
내게는 그냥 그저 그런 꿈이라던가 
아무것도 아닌 일은 아니야

두근두근 하루가 너무너무 기대돼♡ (HARUDOKI)-그 해 우리는 (Mellow)

그 해의 그 날의 너와 나는 이제는 서로의 기억안에서만 있어주기로 해


두근두근 하루가 너무너무 기대돼 (Harudoki)

Composed by : YuO,Juju,Mong_P
Lyrics by : Juju
Arranged by : Harudoki
Mix & Master : Zero Sik

 

두근두근 하루가 너무너무 기대돼♡ (HARUDOKI)-그 해 우리는 (Mellow)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