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십센치(10cm)-Help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십센치(10cm)-Help

십센치(10cm)의 선공개 곡 'HELP'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십센치(10cm)-Help 바로듣기

십센치(10cm)-Help

십센치(10cm) 권정열은 인터뷰를 통해 "이번 앨범은 음악을 만들 때 임하는 마음에 대한 변화가 있었으며, 지금까지의 곡 작업 방향과는 다르게 듣는 사람에 대한 고민과 생각을 더 많이 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권정열은 “뭔가 여기서 힘들다고 쉬거나 그만두는 것이 책임감이 없다고 생각했다. 십센치(10cm)라는 음악이 없어지는 것이 매우 안타깝다고 느꼈다. 그래서 앨범을 더 열심히 만들었다”고 담담하게 답변했다. 

Somebody help me please tonight



28일 발매한 선공개 곡 'HELP'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현재, 마침내 오늘 총 8곡이 담긴 정규앨범이 발매된다.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폰서트' 뮤직비디오는 보이 밴드 허니스트의 김철민, 포크 듀오 1415와 밴드 웨터 등 실제 뮤지션들이 출연해 실감 나는 연주 장면을 연기했다.

정규 앨범 '4.0' 이 드디어 (1일) 베일을 벗는다.  '4.0'의 트랙리스트는 타이틀곡 '폰서트'를 비롯해 선공개 곡 'HELP', 서브 타이틀곡 'pet' , 'Everything' , 'Hotel room' , '일시정지' , 'Island' , '별자리' 등 총 8곡이다.

 

십센치 멤버였던 윤철종은 지난달 10일 건강상의 이유로 그룹에서 탈퇴했으나 지난해 7월 대마를 흡인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017. 09. 01 6pm 10cm '4.0' Release

[Credits]

Producer / 10cm
Co-producer/ 이요한

 

십센치(10cm)-Help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