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H-수평선 (Feat. 이밝은) [가사/듣기]

반응형

DH-수평선 (Feat. 이밝은)

이밝은이 참여한 DH 의 디지털 싱글 " 수평선 " 을 발표했다.

DH-수평선 (Feat. 이밝은) 바로듣기

DH-수평선 가사

하나가 되길 원해 난
좋아진 마음이 이유니까
아마 우린 예쁘게
만날 수 있겠지
제법 어울리니까

이건 나의 바람
이건 나만의 way
이건 꽤 의미 있지

이게 나의 사랑
이게 나만의 wave
이게 우릴 만들지

지금 나와
어디 갈까
바다로 가

너와 내가
만들어 간
조화를 봐

새파란 색깔의
하늘과 바다

이걸 갈라버린 수평선을 봐

더보기

너무 아름다워 두 눈에 아른거려
내가 널 보는 것처럼

너무 아름다워 두 눈에 아른거려
네가 날 보는 것처럼

Here we woo
나란히 바라볼 Wonderful View
맞이할 준비 됨 말해줘 you
난 준비됐어 이 순간 너와
저 너머 미지의 세계로 슝

함께 발을 맞추며 one two step
파도 결을 따라가 
지금 떠나 Where everything

지금 나와
어디 갈까
바다로 가

너와 내가
만들어 간
조화를 봐

새파란 색깔의
하늘과 바다

이걸 갈라버린 수평선을 봐

너무 아름다워 두 눈에 아른거려
내가 널 보는 것처럼

너무 아름다워 두 눈에 아른거려
네가 날 보는 것처럼

DH-수평선 (Feat. 이밝은) 

함께 갔었던 바다를 보며 느꼈던 생각과 마음을 여기에 담았다.

서로가 하나가 되기 위한 마음이 하늘과 바다 사이에 수평선 같았다.

 

DH-수평선 (Feat. 이밝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