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E O (임서영)-가려진 시간 (왕은 사랑한다 OST)[듣기/가사]

반응형

SE O (임서영)-가려진 시간 (왕은 사랑한다 OST)

실력파 신예 가수 SE O(세오)가 부른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의 OST '가려진 시간’ 발매.

SE O (임서영)-가려진 시간 (왕은 사랑한다 OST)바로듣기

SE O (임서영)-가려진 시간 (왕은 사랑한다 OST)

신예 싱어송라이터 SE O(세오), ‘왕은 사랑한다’ 오프닝 OST 테마곡 ...몽환적 감성 더한다

 


실력파 신예 SE O(세오)가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의 OST로 감동을 선사한다. '가려진 시간’은 부드러운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SE O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감동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곡이자 ‘왕은 사랑한다’를 대표하는 테마곡으로 방송 초반부터 이목을 사로잡으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회자된 만큼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가려진 시간’을 가창한 SE O는 다수의 드라마 OST에서 가창 및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실력파 신인으로, 이번 ‘왕은 사랑한다’ OST에서도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재능을 다시 한 번 뽐낼 예정이다.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왕은 사랑한다’는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임시완 분)과 강직한 품성,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 왕린(홍종현 분)의 브로맨스를 한 순간에 무너뜨린 은산(임윤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팩션 멜로 사극이다.

 

 SE O (임서영)-가려진 시간 (왕은 사랑한다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