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nb-PRETTY (Feat. Nafla & Bryn) [가사/듣기]

반응형

Lnb-PRETTY (Feat. Nafla & Bryn)

Lnb-PRETTY (Feat. Nafla & Bryn) 바로듣기

Lnb-PRETTY 가사

swishin' i'll be 
rollin' in the kitchen

pretty boy
인기로 따라온 b****s

옷 입을땐 꽤나 신경 써 
나는 참 picky

생각 없이 놀고 싶다면
받아 ticket

i'm so f**n' lit

내 pocket
너무나 무겁지

내 바지
it's 검정 디키즈
내려가

보란 듯
f****n' up the beat

이건 Lnb
매일 하지 rap routine

and i am shoppin'

그러니 
주위 카메라 poppin'

swishin' up
swishin' up

이제 NA 시대
wakin' up

더보기

i'm
switchin' up
on my double cup

엄마는 알어
이젠 내 잔고

gotta go
지폐들 
만들러
가야 돼
i gotta go 
and make more

돈을 여전히 세고

나의 목에는 냉장고

돈은 날 따라오고

돈을 잘 받아내고

좋은 일이 생기지 또

and i'm just 
drinkin' my coke

and i just kill it 
in 4

and i kill it 
like before

yuh
lit lit

swishin' i'll be 
rollin' in the kitchen

pretty boy
인기로 따라온 b***s

옷 입을땐 꽤나 신경 써 
나는 참 picky

생각없이 놀고싶다면
받아 ticket

swishin' i'll be 
rollin' in the kitchen

pretty boy
인기로 따라온 b****s

옷 입을땐 꽤나 신경 써 
나는 참 picky

생각없이 놀고싶다면
받아 ticket

i'm so f****n' lit

아무거나 못 입어
예민해 내 신경
밝아진 vision 
안경은 어지러
캄캄한 미래를 비춰
내 천리안 20/20
꾸준히 levitating
저 위로
나를 믿어 
없거든 religion
나는 나의 신도
나는 나를 비춰
가끔가다 미쳐
삶은 전 남친 처럼
날 화나게 만들어 but
as you know
내 인생은 밝아
내 본명처럼
yeah im still in my flow
진지한 건 별로 안땡겨
가볍게 만나줘 honey just pull up
dont kill my vibe when im not in my mood
dont kill my vibe baby im not your boo

swishin' i'll be 
rollin' in the kitchen

pretty boy
인기로 따라온 b****s

옷입을땐 꽤나 신경써 
나는 참 picky

생각없이 놀고싶다면
받아 ticket

i'm so f****n' lit

Lnb-PRETTY (Feat. Nafla & Bryn)

프로듀서 팀 Lnb의 프로젝트 앨범의 첫 번째 곡이자 Lnb의 데뷔 곡이다.

Executive producer : Lnb
Co-producer : Lnb
Arrange : Lnb
Writer : Nafla, Bryn
Mix : Lnb
Master : Lnb

 

Lnb-PRETTY (Feat. Nafla & Bry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