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aphomet-밤이 다 되어서 (Feat. Smippy*) [가사/듣기]

반응형

Baphomet-밤이 다 되어서 (Feat. Smippy*)

Baphomet-밤이 다 되어서 (Feat. Smippy*)  바로듣기

Baphomet-밤이 다 되어서 가사

바다에 왔어 밤이 다 되어서
파도야 날 데려가 나쁜 놈 어서
편의점 가서 맥주 한 캔을 샀어
바닥에 앉아 버스킹을 봤어
나도 저 사람들처럼 꼭
박수받는 그런 곡
만들 수 있을까 난
몰라 안 하겠지 뭐
늦었어 밤이 깊어
소음도 줄었다 싶어
바다엔 하나 둘 떠나고
나 혼자 남아 또 헤매
들려오는 파도와 발소리
들리지 않는 마음의 소리
꿈에서 봤으면 싶어
바람에 내 몸을 실어
매일이 보고파 실컷
부담스러운 건 싫어
실수를 몰라 안겨준 실망
진실을 숨긴 건 암도 몰라

더보기

어딨나요 그대
어딨어요 그대
보고파서 나는 밤을 새 버려요
어딨나요 그대
어딨어요 그대
그리워서 나는 밤을 헤매어요
별빛이 들어온 내 방에
그리워지는 이 밤에
내가 그린 그림을
그대 색으로 가득 채워

어제 서울에 왔어
아직 실감이 안 나
낯선 곳에 사는 건
왠지 이방인 같아
그저 느껴지는 건
건조한 밤공기
자정이 넘어도
환한 길거리와
이제 나는 혼자라는 걸
내 꿈을 위해서 신촌을 가
언젠가 모두 날 알아줄까?
아직은 턱없이 부족한 나
모든 게 풀리면 좋겠지만
때론 버스를 타고 종착역 없이
내 마음 받아줄 파란 바다로
조금 떠나고 싶어

어딨나요 그대
어딨어요 그대
보고파서 나는 밤을 새 버려요
어딨나요 그대
어딨어요 그대
그리워서 나는 밤을 헤매어요
별빛이 들어온 내 방에
그리워지는 이 밤에
내가 그린 그림을
그대 색으로 가득 채워

바다에 왔어 밤이 다 되어서
파도야 날 데려가 나쁜 놈 어서
편의점 가서 맥주 한 캔을 샀어
바닥에 앉아 버스킹을 봤어
나도 저 사람들처럼 꼭
박수받는 그런 곡
만들 수 있을까 난
몰라 안 하겠지 뭐

Baphomet-밤이 다 되어서 (Feat. Smippy*)

안녕하세요.Baphomet, Smippy* 입니다. 이번 앨범은 공허한 마음에 다시 혼자서 찾은 밤바다에 앉아 사람들을 보다 여러가지 생각에 잠긴 그 날에 감정을 쓴 앨범입니다.

좋게 들어주시고, 또 모두가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Baphomet-밤이 다 되어서 (Feat. Smipp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