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소년공화국-Stand Up! [듣기/가사]

반응형

소년공화국-Stand Up!

Boys Republic(소년공화국) 이 드디어 대망의 일본 첫 정규앨범 "Beginning"을 8월30일에 발매했다

소년공화국-Stand Up! 바로듣기

소년공화국-Stand Up!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약, 
Boys Republic 대망의 일본 첫 정규 앨범 발매



지난 2016년 9월에 일본 정식 데뷔를 한 Boys Republic 이 드디어 대망의 일본 첫 정규앨범을 8월30일에 발매한다. 
앨범명은 "Beginning",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와 함께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이어가고 그들은, 일본에서도 초심을 잃지않고 다시 한번 시작이라는 소신을 이번 앨범을 통해 전하고자 한다. 

2016년9월에 발매된 일본 데뷔곡 "only girl"부터 지난 5월에 발매되고 일본 지상파 TV채널 Tokyo MX 에서 방영된 특별 드라마 "콘야모LL(오늘밤도 LL)" 에피소드2 "키미노 히토미니 하나타바오 (너의 눈동자에 꽃을)" 의 엔딩테마로도 사용된 "나가레루 호시니 하나타바오 (흐르는 별에 꽃다발을)"까지, 지금까지 발매된 5장의 일본 싱글음반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신곡 3곡과 보너스트랙까지 추가되어 총 16곡이 수록된다. 


추가된 신곡 3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펑키한 디스크곡 "Sleep ~ 춋토(잠깐) Time! Baby", 지난 시간동안 곁은 지켜준 한국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Good days, Bad days", 그리고 경쾌하면서도 싱그러운 R&B 곡 "Happiness"까지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이번 앨범에서도 다양한 매력의 곡들로 완성되었다. 

이번 앨범 발매와 더불어 일본에서는 여러장소에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으며 10월1일에는 단독콘서트 "Boys Republic LIVE 2017 Beginning" 를 통해 활발한 일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소년공화국-Stand Up!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