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DEE-Fuck Shit (Feat. oygli) [가사/듣기]

반응형

ODEE-Fuck Shit (Feat. oygli)

ODEE-Fuck Shit (Feat. oygli) 바로듣기

ODEE-Fuck Shit 가사

that was dope 기지 뭐 좀 돼 내 모가지
좆밥들한테 인기 그건 거기 왜 가 있어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that was dope 기지 뭐 좀 돼 내 모가지
좆밥들한테 인기 그건 거기 왜 가 있어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돕 했을까 나도 약에 쩔었으면
여심 공략했을까 니 회사였으면
문화 어쩌고 진지 빠는 성격이었으면
yo yo 진짜 내가 너였으면
좆 됐어 좆 될 뻔했지
난 똥 된장 구별 좀 해서
다행이야 니 엄마는
우리 아들 최고라고 하겠지만 아니야
니 오빠의 그 먹히는 갬성
멋이 나면 인정할게 그래서 안 해 됐어?
이번엔 또 무슨 장르 그게 새삥 래퍼면
ok 시발 팝, 락, 메탈 어쩌고 힙합 let’s go

더보기

that was dope 기지 뭐 좀 돼 내 모가지
좆밥들한테 인기 그건 거기 왜 가 있어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that was dope 기지 뭐 좀 돼 내 모가지
좆밥들한테 인기 그건 거기 왜 가 있어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내 기본이 기준 난 이제 다 느껴 피부
주옥 같은 기분 기분 참 별로인 기부
근데 랩은 잘하는 게 맞지 그렇게 하다가는 맞지
좆구리면 바로 끼는 깍지 
bAd at은 참지 않아 싸움질
뭔가 잘못됐지 찐따 새끼들 랩은 왜 해서
울 아버지가 걱정을 해 힙합에 대해서
부천 동수 아들내미 마음 많이 무거워
don’t worry papa 쟤네 이제 내가 무서워
무거운 마음으로 전화를 끊었어
하던 대로 비싼 바지를 뜯었어
일교야 옷 좀 잘 입고 다녀 그래 똑바로
okay 곧 바로 더 내려버렸어 fit은 awesome

that was dope 기지 뭐 좀 돼 내 모가지
좆밥들한테 인기 그건 거기 왜 가 있어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that was dope 기지 뭐 좀 돼 내 모가지
좆밥들한테 인기 그건 거기 왜 가 있어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내가 fuck shit 존나네 난 너가 아니라서

ODEE-Fuck Shit (Feat. oygli) 

ODEE EP [SCUMBAG SEASON]

What season is it now?

01. WHAT

02. MOFO

03. Fuck Shit (feat. oygli)

04. THANKS SLYODEE

05. ? (Question)

06. Booty Call (feat. Blase)

 

ODEE-Fuck Shit (Feat. oygli)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