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보이스 메모리-일탈하고 싶어 (Feat. 다란)[듣기/가사]

반응형

보이스 메모리-일탈하고 싶어 (Feat. 다란)

보이스메모리가 이번 시즌을 맞아 새롭게 내보인 곡 ‘일탈하고 싶어’ 발매... 

보이스 메모리-일탈하고 싶어 바로듣기

보이스 메모리-일탈하고 싶어 (Feat. 다란)

감성 싱어송라이터 보이스 메모리의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일탈’
감성작곡가 ‘훅폭탄 제조기’(서준빈) 의 2월간 보이스메모리가 이번 시즌을 맞아 새롭게 내보인 곡 ‘일탈하고 싶어’는 현재 우리의 삶에 대한 이야기 이다.



본인이 원했던 원하지 않던 매일같이 반복되는 하루 그 답답함 속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어 봤을 ‘일탈’ 이라는 달콤한 단어로 지친 하루를 끝마치며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볼수 있는 곡이다.
지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공감될 수 있을 내용이고
꿈이라는 소중한 것을 잃지 않았으면 하는 그런 마음이 잔잔한 피아노와 스트링 으로 한층 더 감성적이게 표현되었고 중간에 나오는 랩으로 잠시나마 폭발되기도 한다. 

이번 곡 ‘일탈하고 싶어‘ 는 '허각','정은지','이승철',에이핑크','EXID','배치기', '빅톤','박재정','불후의명곡','듀엣가요제' 등의 수많은 가수들의 앨범 및 공연에서 피아노세션,작편곡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있는 변무혁과 함께 하여 그 의미가 더욱 더 크다.


객원보컬로는 위시트리 프로젝트의 아름다운 목소리의 보컬 ‘다란’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2월간 보이스메모리의 취지에 맞게 앞으로 두달 뒤 선보일 보이스메모리의 새로운 앨범도 상당히 기대되고 있다.

보이스메모리의 ‘일탈하고 싶어’ 는 지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노래가 되었으면 한다

1. 일탈하고 싶어 (Feat. 다란)
작사자 : 훅폭탄 제조기 / 작곡자 : 훅폭탄 제조기 / 편곡자 : 변무혁 / 실연자 : 다란, 훅제(Vocal) 다란(Chorus) 변무혁(Piano)

 보이스 메모리-일탈하고 싶어 (Feat. 다란)[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