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치근-실타래 [가사/듣기]

반응형

박치근-실타래

박치근-실타래 바로듣기

박치근-실타래 가사

당신이 내미는 손을 내 잡지 않았더라면
내 인생 내 운명은 힘들지 않았을 텐데

한순간 생각 없이 잡았던 손이 이제 와서 되돌아보니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생각 없이 잡았던 그 손

당신과 나의 사랑은 끊지도 잡을 수도 없는 인연
당신과 나의 남은 인생을 실타래처럼 풀면서 살아요

당신이 내미는 손을 동화줄이라고 잡았는데
그 줄을 잡고 살아온 내 가슴이 너무 답답해

더보기

한순간 실수로써 잡았던 줄이 이제 와서 되돌아보니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그 줄을 내가 왜 잡았을까

당신과 나의 사랑은 놓지도 잡을 수도 없는 인연
당신과 나의 남은 인생을 실타래처럼 풀면서 살아요

당신과 나의 남은 인생을 실타래처럼 풀면서 살아요

박치근-실타래

오랜세월 가슴 깊이 간직해온 제 인생 노래입니다.
틈틈이 떠오를 때마다 남몰래 기록해온 소중한 노래들입니다.
너무 늦은 때에 천식 안은 목소리를 세상에 꺼내놓기가 두렵기도 했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과 용기를 얻어 저의 작은 꿈을 이루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박치근-실타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