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Andreena-Do It All Again [MV/가사/듣기]

반응형

안드리나(Andreena)-Do It All Again

안드리나(Andreena)-Do It All Again  바로듣기

안드리나(Andreena)-Do It All Again

프로듀싱, 작곡, 작사, 보컬까지! 캐나다 알앤비 씬의 보석! 'Andreena'. 소울풀한 그루브와 감각적인 사운드.



'Andreena (안드리나, aka Andreena Mill)'는 캐나다 토론토 출신의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DJ, 작사가, 보컬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이다. 뮤지션이었던 그녀의 아버지는 '안드리나'가 3살때부터 이미 그녀의 음악적 재능을 알아보았으며, 바로 피아노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11살에 그녀는 혼자서 작곡과 레코딩을 하기 시작했으며, 고등학생이던 2001년에 캐나다의 알앤비 트리오, 'X-Quisite의 멤버가 되어 활동하기 시작했다. 2002년에는 'X-Quisite'에서 발표한 "No Regrets"와 "Don't Say"가 캐나다 어반 뮤직 어워드와 주노 어워드 후보에 오르며 대중성과 인지도를 동시에 얻었다.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커리어를 쌓기 시작한 그녀는 완벽한 음악을 만들어 내기 위해 2010년 말부터 작곡에 집중하여 2013년에 [Naked]를 발표하게 된다. 평단의 수많은 호평을 받은 [Naked]는 여성 알앤비 싱어로의 그녀의 입지를 굳히게 된다. 본 작 [Do It All Again]는 캐나다 출신의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Andreena (안드리나)'의 싱글로, 감각적인 사운드와 부드러운 그루브가 돋보이며, 그녀만의 소울풀한 보컬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었다. 

 

 Andreena-Do It All Again [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