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ovin(무빈)-시나몬 [가사/듣기]

반응형

Movin(무빈)-시나몬

신예 무빈 (Movin)이 디지털 앨범 타이틀곡 " 시나몬 ". 을 발표했다.

Movin(무빈)-시나몬 바로듣기

Movin(무빈)-시나몬 가사

배려하는 법을 배웠지
그런 사람이 되었지
바꾸려 했던 내가 아니지만
모두가 원하던 내가 됐어
근데 또 왜 이리외로운지
오늘도 아무것도 없이
살아가지만 버텨내지만
내게 남은 건 아무도 없어
혼자인 날도
그렇게 난 또
몇 번째인지
며칠째인지
모르겠어도
외롭게 난 또
하루를 살고
어두운 밤 버려져 있는 밤
날 좀 알아줘
날 안았던 모든 감정들이
날 잊고서 지나친데도
날 알았던 외로운 아이에게
그냥 너로 살라고
내가 옆에 있다고
멋대로 기대하고서
처음이라 착각하고는
아이처럼 웃고
바보처럼 속고
그렇게 난 또
하루를 살고
어두운 밤 버려져 있는 밤
날 좀 알아줘

더보기


날 안았던 모든 감정들이
날 잊고서 지나친데도
날 알았던 외로운 아이에게
그냥 너로 살라고
내가 옆에 있다고
행복한 줄 알았던 나를
너무 사랑해 줬던 너는
나를 가져가고는
너를 버리게 하고

Movin(무빈)-시나몬 

Cinnamon Roll, 온화한 존재로 인식되지만,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야만 하는 캐릭터를 의미하며 이 앨범의 주제이다.

세상에서 내가 가장 불행하다고 여겨질 때, 이 곡이 사람들에게 힘이 되기를 희망한다.

1. 기온 (Intro)
Lyrics by Movin
Composed by Movin, 황현창, Chill Satellite

2. 시나몬 (Title)
Lyrics by Movin, OoOo(오넷)
Composed by Movin, OoOo(오넷), 황현창, 조태원, 김민준

 

Movin(무빈)-시나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