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OOD DAY (굿데이)-Rolly(롤리), Fly away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GOOD DAY (굿데이)-Rolly(롤리), Fly away

굿데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ALL DAY GOOD DAY'와 타이틀곡 'Rolly'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GOOD DAY (굿데이)-Rolly(롤리), Fly away 바로듣기

GOOD DAY (굿데이)-Rolly(롤리), Fly away

우리와 함께라면 ‘ALL DAY GOOD DAY’ 

GOOD DAY(굿데이) 데뷔앨범 미니 1집 [ALL DAY GOOD DAY] 8월 30일 발매

완전체와는 또 다른 매력의 3개 유닛(굿모닝, 굿나잇, 미드나잇)의 수록 곡으로 매력발산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를 표방하는 10인조 걸그룹 GOOD DAY(굿데이)가 데뷔 앨범 [ALL DAY GOOD DA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함께라면 하루 종일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한 10명의 멤버들처럼, 눈부신 아침과 편안한 저녁, 빛나는 밤을 만들어 줄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고자 하는 이들의 포부를 담아 만들어 낸 첫 번째 미니 앨범은 독특한 구성이 돋보인다. 

GOOD DAY(굿데이)는 3개의 유닛 GOOD MORNING(굿모닝), GOOD NIGHT(굿나잇), MID NIGHT(미드나잇)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들 각각의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장르의 음악을 데뷔 앨범에 담아낸 것이다.



타이틀곡 [ROLLY]는 레트로 사운드를 활용한 독특한 색깔로 유명한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이 작곡가 정재엽과 함께 작업한 곡으로 BOOGIE WOOGIE 장르를 EDM의 비트에 접목한 에너지 넘치는 댄스 곡이며, 10명의 멤버들이 쉴 새 없이 쏟아내는 퍼포먼스와 더해져 굿데이 만의 개성있는 데뷔곡으로 완성되었다. 이 밖에 떠오르는 K-POP 프로듀서 탁(TAK), 원택(1TAKE) 등이 굿모닝, 굿나잇, 미드나잇 3개의 유닛의 프로듀싱을 맡아 굿데이 완전체와는 또 다른 매력의 트랙들을 완성하였다. 

8월 30일 데뷔 앨범 [ALL DAY GOOD DA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는 굿데이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오는 9월 3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기념 미니콘서트를 개최해 주목을 끌고 있다. 

 

굿데이(지니, 나윤, 보민, 지원, 럭키, 채솔, 체리, 비바, 하은, 희진)는 지난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기념 미니콘서트 ‘ALL DAY GOOD DA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굿데이는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들 앞에서 데뷔 앨범 타이틀곡 ‘롤리(Rolly)’ 무대는 물론, 팬들의 기대를 가장 많이 모았던 굿데이 유닛 굿모닝(GOOD MORNING), 굿나잇(GOOD NIGHT), 미드나잇(MIDNIGHT)의 유닛곡 무대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TRACK LIST]
01 Rolly

02 이 순간을 넘어 (Beyond this Moment) 
 
03 Fly Away 

04 Party After Party

 

GOOD DAY (굿데이)-Rolly(롤리), Fly away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