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프라이머리-툭 (Feat. 양요섭)[뮤비/가사/듣기]프라이머리 신곡

반응형

프라이머리-툭 (Feat. 양요섭)신곡 프라이머리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팝(Pop)’에 소유가 타이틀곡 ‘Right?(라잇?)’으로 참여했다.

프라이머리-툭 바로듣기

프라이머리-툭 (Feat. 양요섭)프라이머리 신곡
프라이머리가 신인 프로듀서 1of1과 함께 다시 한번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 다양한 경험과 다채로운 색을 지닌 가창자들은 프라이머리를 만나 이야기를 펼쳐내고, 프라이머리는 그들의 목소리를 하나의 주제로 엮어냈다.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팝(Pop)’ 에는 소유를 비롯하여 하이라이트 양요섭, 갓세븐 JB, B1A4 산들, EXID 솔지, 인피니트 김성규까지 K-POP 대표 아이돌 그룹 메인보컬이 포진했다.

프라이머리는 “소유와 작업을 하면서 음악적으로 펼쳐낼 수 있는 부분이 무궁무진한 보컬리스트라고 느꼈다. 디바의 개념을 재정립할 수 있을만한 아티스트.”라고 평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던 치열하고 뜨거운 사랑 이야기. 사랑하면 연상되는 평범하고도 특별한 감정들이 6개의 트랙으로 완성됐다. 이 앨범은 분명 당신의 마음 한쪽을 대변하며 공감을 자아낼 것이다.

소유는 씨스타의 보컬로서 뿐만 아니라 매드클라운 ‘착해빠졌어’, 정기고 ‘썸’, 어반자카파 ‘틈’, 권정열 ‘어깨’, 백현 ‘비가와’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시키며 ‘흥행보증수표’로 떠올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남자의 행동 하나하나에 여러가지 해석을 하며 주위 사람들에게 고충을 토로하는 여성의 모습이 센스 있는 영상으로 담겼다.

프라이머리는 타이틀곡 '라잇?'을 비롯해  '드라마(Feat. 김성규)', '툭(Feat. 양요섭)', '다이어트(Feat. 솔지(EXID))', '마중(Feat. 산들(B1A4))', '허쉬(Feat. JB Of GOT7)' 등 총 6곡을 발표했다.

 

프라이머리-툭 (Feat. 양요섭)[뮤비/가사/듣기]프라이머리 신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