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단-사랑합니다 [가사/듣기]

반응형

정단-사랑합니다

정단이 디지털 싱글 "사랑합니다 " 를 발표했다.

정단-사랑합니다 바로듣기

정단-사랑합니다 가사

사랑합니다라는 말도
이젠 잘하겠다는 말도
부끄럽게 다가오는
나이가 되어
보여드리지 못해 미안합니다

열심히만 하면 잘 될 것 같았던 
세상은 보다 더디고 많이 무거웠어요
버티기 힘들어 다 놓아 버리고 싶었지만
그때마다 그대 생각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왜 이제서야 눈물을 보았을까요
이젠 그 눈물이 다 마르고 나면 생각나는 
난 바보입니다

더보기

철이 없던 시절을 지나
이제서야 보이는 그 모습이
기억 속의 모습과는 달라졌네요.
아직 서툴기만 한
내가 미워요

열심히만 하면 잘 될 것 같았던 
세상은 보다 더디고 많이 무거웠어요
버티기 힘들어 다 놓아 버리고 싶었지만 
그때마다 그대 생각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왜 이제서야 눈물을 보았을까요
이젠 그 눈물이 다 마르고 나면 생각나는 
난 바보입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왜 흘러간 순간들이 떠오를까요
이젠 돌이킬 수 없는 당신을 알아버린 
난 바보입니다

그댈 사랑합니다

정단-사랑합니다 

부활 '아름다운 사실' 8대 보컬 정단과 로빈엔터테인먼트의 만남!.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지 못했던 말을 지금이라도 음악으로 들려주고 싶어 만든 곡입니다."

 


이 곡에는 부활의 8대 보컬이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도 출연했으며 꾸준하게 자신만의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정단이 참여하였고, 그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잘 어우려저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주었다.

Lyrics by WillCome, WonO, 전광호, 강민호
Composed by WillCome, WonO, 전광호, 강민호
Arranged by WillCome, WonO, 전광호, 강민호

정단-사랑합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