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학선-우리가 함께 걷는 길 (Feat. MODN) [가사/듣기]

반응형

학선-우리가 함께 걷는 길 (Feat. MODN)

MODN 가 참여한 학선 의 디지털 싱글 " 우리가 함께 걷는 길 "을 발표했다.

학선-우리가 함께 걷는 길 (Feat. MODN) 바로듣기

학선-우리가 함께 걷는 길 가사

우리 함께 걷자
가는 길이 아직 멀게만 보여도

우리 함께 웃자
지나왔던 모든 순간들이 널 비춰주게

내리는 소나기에 너의
커다란 우산이 돼줄게

눈부신 햇살이 너를 비추면
따스한 내 품에 너를 안을게

더보기

우리 함께 걷자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

우리 함께 웃자
무슨 일 있어도 네 미소를 내가 지켜줄게

시린 바람 속에서 너의
따듯한 봄날이 돼줄게

새하얀 첫눈이 우릴 감싸면
해맑은 미소로 너를 반길게

우리 함께 걷자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

우리 함께 웃자
무슨 일 있어도 네 미소를 내가 지켜줄게

같은 하늘 아래 어딘가 있다면
그곳이 어디든 네 곁에서 웃어 보일 게

우리 함께 걷자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

우리 함께 웃자
무슨 일 있어도 사랑한다 네게 말할게

학선-우리가 함께 걷는 길 (Feat. MODN) 

이 곡은 한 번쯤 나의 연인, 나의 인연을 나보다 더 아끼고 사랑하게 되는 따듯한 시선을 담아낸 곡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어려움, 슬픔, 눈물은 모두 감싸 덜어주고 그 사람의 행복한 미소만이 남아 간직될 수 있도록 하는 바람으로 쓴 곡이다.

함께 발을 맞춰 걷고, 함께 웃으며 이겨 낸다면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따듯한 위로가 이 곡을 듣는 사람들에게 찾아오길 바랍니다.

작사 : 학선
작곡 : 학선, MODN
편곡 : 학선, MODN

 

학선-우리가 함께 걷는 길 (Feat. MOD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