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민울-다시 사랑하지 말자(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

김민울-다시 사랑하지 말자(바이트미 OST)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다시 사랑하지 말자 "를 발매했다.

김민울-다시 사랑하지 말자(바이트미 OST)바로듣기

김민울-다시 사랑하지 말자 가사

다시 니가 그리워진다
눈감고 그때의 너를 그린다
사랑했던 그때 그날처럼
다시 내게 올 수 있을까

보고싶어 너를 지우고싶어 너를
시간이 갈수록 짙어져 간다

다시 사랑하지는 말자 다짐을 또 해봐도
니가 없는 나는 아무것도 아닌것만 같아
다시 사랑하면 안될까 니가 없이 난 안되겠어
보고싶다 널 안고싶다 니곁에 있고싶다

더보기

왜이렇게 지쳐만갈까
얼마나 시간이 흘러야하니
오늘따라 니가 보고싶어
빨라지는 심장 소리만
 
다시 사랑하지는말자 다짐을 또 해봐도
니가 없는 나는 아무것도 아닌것만 같아
다시 사랑하면 안될까 니가 없이 난 안되겠어
보고싶다 널 안고싶다 니곁에 있고싶다

아직도 여전히 니가 참 그리워
안된다는걸 알고는 있는데

아픈 가슴을 달래봐도 하루도 못가잖아
자꾸 눈물나고 한숨나와 미칠것 같은데
너와 사랑했던 기억이 오늘도 날 힘들게해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내곁에 돌아와줘

김민울-다시 사랑하지 말자(바이트미 OST) 

탄탄한 스토리의 웹툰 ‘Bite me(바이트 미)’ OST ‘김민울’의 ‘다시 사랑하지 말자’ 런칭!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인 ‘지은파’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가 되는 영광으로도 모자라 같은 건물에 살게 된다.

 


매일매일 호사스러운 눈 보신을 하던 와중 은조는 아래층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에 실례를 무릅쓰고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이번 OST 타이틀 곡 ‘다시 사랑하지 말자’는 실력파 작곡가 글로디 (Glody), JANGGAB, 필승불패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사랑에 마음을 다친 한 사람의 심정을 담은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꾸준한 싱글 발표와 여러 드라마의 OST 가창까지 왕성한 음원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보컬리스트 ‘김민울’의 가창이 돋보이는 곡이다

 

김민울-다시 사랑하지 말자(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