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공상-물음표 [MV/가사]

반응형

공상-물음표

듀엣공상이 미니앨범 [GREE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물음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상-물음표 바로듣기

공상-물음표 가사

물음표 하나에 쏟아져 나오는
의미 속에 나는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그 둥그런 이유는 
서로를 오해하게 만든 거야
 
긴긴밤 내 꿈속에 찾아온 너는 
마침표가 없는 대답을 해 
 
너의 눈빛 속에 있는 나는 누구야
아무리 생각해 봐도 모르겠어
내가 마음대로 해석해버리면
수만 가지의 텅 빈 이유가 돼 

더보기

 
끝없이 늘어나는 물음표 핑퐁 러닝타임 
문제 속에 너는 어떤 답도 그냥 넘어가질 않아
난 죽죽 내린 빗속에 영영 갇혀버리는 것 같지
 
빙빙 서로를 찾아 이 미로 속을 
달리고 달려봐도 
모르겠어 그렇게 자꾸 늘어지고 길어지는 마음 
 
너의 눈빛 속에 있는 나는 누구야
아무리 생각해 봐도 모르겠어
내가 마음대로 해석해버리면
수만 가지의 텅 빈 이유가 돼 
 
너의 품속에 있는 나는 누구야
아무리 생각해 봐도 모르겠어
너의 목소리를 듣고 있는데도
내 투정에도 같은 말뿐인 너

공상-물음표

나의 작은 일기장
01 풀들의 노래
현실로부터 도망쳤다. 촉촉이 내리는 가랑비에 피어나는 풀 냄새와 살랑이는 바람, 어릴 적 내가 사랑했던 풍경들, 익숙한 시골집으로... 구름 사이로 옅게 비추는 햇빛을 따라 걷는다. 가도 가도 헤맬 수밖에 없는 이유는 뭘까?

 


02 물음표
너의 마음을 알고 싶어. 네 눈빛 속에 있는 나는 누구야? 물음표를 던져봐도 나는 잘 모르겠어. 내가 마음대로 해석해버린 너의 모호한 대답은 수만 가지의 또 다른 물음표를 만든다.

03 수호천사
가끔 하늘을 나는 꿈을 꾼다. 웬디와 밤하늘을 마음껏 누비던 피터팬, 소피의 손을 잡고 하늘을 걷던 하울처럼 나의 수호천사와 모두가 잠든 도심의 밤하늘을 나는 꿈! 너의 날개를 달고 별을 맛보고 바람을 느끼며 영원히 꿈꾸고 싶다.


04 바다가 아니야
내가 바다를 좋아하는 줄 알았다. 좋아하는 파도 소리가 듣고 싶어 무작정 바다로 떠났는데 텅 빈 기분이다. 내가 그리워한 건 바다가 아니라 너와 함께했던 시간이었어.

05 풀들의 노래 (Guitar Ver.)

 

공상-물음표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