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Z (아이즈)-다해[MV/가사/듣기]

반응형

IZ (아이즈)-다해

신예 하이틴 밴드 '아이즈(IZ)'가 첫 번째 미니앨범 [All You Want(타이틀곡,다해)]를 발표했다.

IZ (아이즈)-다해 바로듣기

IZ (아이즈)-다해

10대 하이틴 밴드 '아이즈(IZ)', 첫 미니 앨범 [All You Want]로 전격 데뷔!
가요계에 불러일으킬 새 바람, 아이즈(IZ) !



실력파 신예 하이틴 밴드 '아이즈(IZ)'가 첫 번째 미니앨범 [All You Want]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제 막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아이즈(IZ)'는 '지후 (리더, 메인보컬)', '우수 (드럼)', '현준 (기타)', '준영 (베이스)'의 10대 네 명으로 구성된 하이틴 밴드로,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100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으로 무대 경험을 쌓으며 음악적 기량을 갈고 닦았다.

‘아이즈(IZ)'라는 팀명은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Iz)'의 의미를 담아 ‘아이즈'만의 색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열겠다는 멤버들의 포부를 담고 있다. 

마침내 베일을 벗는 ‘아이즈(IZ)'의 첫 번째 미니앨범 [All You Want]에는 총 5곡이 수록되었으며, 멤버 지후, 현준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으며, 다양한 색깔의 곡들로 채워져 대중들의 입맛을 채울 더할 나위 없이 풍성한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다해'는 히트곡 제조기로 통하는 김도훈, 이상호 작곡가가 만든 곡으로, 어떤 것이든 다해주겠다는 마음을 솔직히 표현해낸 가사와 기존 가요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조와 변주로 인해 ‘아이즈(IZ)'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 수 있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부터 리더 지후를 시작으로 매일 자정 공식 SNS 및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다해` 뮤비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왔다. 


'아이즈(IZ)' 1st Mini Album [All You Want] Track List
1. Prologue Storm
2. 다해
3. 너라서(Is you)
4. 저격해
5. 너도 나처럼

'아이즈(IZ)' 1st Mini Album [All You Want] Track Review
01. Prologue Storm
작곡: 오늘도 새벽4시
편곡: 오늘도 새벽4시

02. 다해
작사: 코난(로코베리)
작곡: 김도훈, 이상호
편곡: 김도훈, 이상호

03. 너라서(Is you)
작사: 최갑원
작곡: 김도훈
편곡: 박우상

04. 저격해
작사: 김도훈, 이상호
작곡: 김도훈, 이상호
편곡: 김도훈, 이상호

05. 너도 나처럼
작사 : 지후, 현준, 오늘도 새벽4시
작곡 : 오늘도 새벽4시
편곡 : 오늘도 새벽4시

 

 IZ (아이즈)-다해[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