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onsole-Inhale Exhale (Feat. Punchnello) [가사/듣기]

반응형

Konsole-Inhale Exhale (Feat. Punchnello)

Punchnello 가 참여한 Konsole 의 디지털 싱글 " Inhale Exhale " 를 발표했다

Konsole-Inhale Exhale 바로듣기

Konsole-Inhale Exhale 가사

말할 수 없네
멈춰가는 나의 brain
멈춰있지 나의 game
undefined index
눈에 보여 나의 pain
숨을 마셔 깊게

inhale exhale 
inhale exhale 

brain
pain
날 들쑤시는 생각들에 치여 
나의 머린 밀려나고 온통 crash 

modify 내 complex
다른 나와 동기화
하는 순간 나의 멈춰버린 머리
숨을 들이쉬는 순간 난 천천히
돌아와 제정신 허나 여긴 조금 낯설게
느껴지는 여기

살아나는 나의 brain
살아나는 나의 pain
sit back and relax
welcome back to my brain

말할 수 없네
멈춰가는 나의 brain
멈춰있지 나의 game
undefined index
눈에 보여 나의 pain
숨을 마셔 깊게

inhale exhale 
inhale exhale 

연결이 끊어지는 듯해 호흡이 가빠와
어지러운 머릿속 안은 내게 손을 흔들어 와
터지는 섬광, 붉은빛 속 난 빨려 들어가지
숨을 내쉬는 순간 튕겨져 나가지
여긴 대체 어디? 어디? 어디?

pause, 빠지지 더러운 ocean 
생각이 날아다녀 정신을 못 차려 여기
온 세상이 흔들리고 있어 
마치 지진이라도 난 듯이 나를 막 흔들어

돌아갈 곳은 없어 끊어진 다리
내게 들이박아 나의 욕망과 저 망상들이
돌아갈 곳은 없어 쉼 없이 diving
내 비틀대는 걸음걸이 꺼내줘 제발

더보기

inhale exhale 숨을 마시고 뱉지 
아무것도 도움이 되질 않아 머릴 부여잡지
잔을 또 비우네 암전이 돼 일식
젖은 입술 위로 타들어가는 담배

inhale exhale 숨을 마시고 뱉지
아무것도 도움이 되질 않아 머릴 부여잡지
잔을 또 비우네 암전이 돼 일식
젖은 입술 위로 타들어가는 담배

inhale exhale 
inhale exhale
inhale exhale 
inhale exhale
inhale exhale 
inhale exhale

Konsole-Inhale Exhale (Feat. Punchnello)

01. Only (feat. Blase)

Punchnello

02. Inhale Exhale (feat. Punchnello)
produced by Konsole
lyrics by Konsole, Punchnello
composed by Konsole
arranged by Konsole
guitar by 조신일
mixed by 장태인 @ SEOUL ARCHIVE
mastered by 장태인 @ SEOUL ARCHIVE

03. Walking Zombie (feat. Dougie_x1)

04. 25 (feat. Juna)

 

Konsole-Inhale Exhale (Feat. Punchnell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