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Jason Ray(제이슨레이)-Something About Us (Feat. Lil Boi)[듣기/가사]

반응형

Jason Ray(제이슨레이)-Something About Us (Feat. Lil Boi)

Jason Ray가 프로듀싱 팀 ‘starboy’와 함께 세번째 ‘About Us’ 시리즈로 대중 앞에 선보인다.

Jason Ray(제이슨레이)-Something About Us 바로듣기

Jason Ray(제이슨레이)-Something About Us (Feat. Lil Boi)

뮤지션으로 한층 더 성장한 Jason Ray(제이슨레이)의 “About Us” 시리즈의 세번째 이야기!!
[Something about Us]



Jason Ray가 프로듀싱 팀 ‘starboy’와 함께 세번째 ‘About Us’ 시리즈로 대중 앞에 선보인다. Part 1에서는 이별 후 슬픔과 간절함을, Part 2에서는 이별하는 그 순간으로 되돌리려 하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였다면, 이번 앨범 Part 3에서는 서로의 익숙함에 그저 싸우기 바빴던 연인의 감정을 전한다. 하지만, 이 조차 그립고 즐거웠던 기억을 곡에 담았다.

이번 앨범의 랩 피쳐링에는 릴보이(긱스)가 영화 ‘500일의 썸머’를 모티브 삼아 만든 ‘Something about us’를 듣고 참여하게 되어 곡에 대한 의미를 높였다. 


톤에서부터 감정이 묻어나는 Jason Ray(제이슨레이)의 soul과, 곡 내용을 퀄리티 높은 가사와 그루브로 발전시킨 랩퍼 릴보이가 함께 한 “Something about Us” !! 

 

 Jason Ray-Something About Us (Feat. Lil Boi)[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