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he Paradice-높아 [MV/가사]

반응형

The Paradice-높아

The Paradice(송민욱)가 디지털 싱글 " 높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he Paradice-높아 바로듣기

The Paradice-높아 가사

눈 앞에 달려가 포드 머스탱
다친 팔을 보고 친구들이 멋있데
람보 같이 총을 쐈지 내가 어릴 땐
공주들을 구하지 어두운 밤엔
친구들은 자꾸 나의 삶이 부럽데
모래 성에 갇혀 버린 왕자 곁엔
아무것도 남지 않아 우주 끝엔
우습지 않아 뭐든 내가 볼 때 

돌아가는 길은 많지만 
나 홀로 타고있어 Roller coaster
별똥별이 떨어지니까
나도 변할거야 날개 펴진 난 Monster
마구 더럽혀진 빛이
창문 틈새로 날 비추면
날 비춰주면 

더보기

한껏 쏟아진 우주
난 쏘다녀 Galaxy
내 고향은 Purple street
거긴 높아 그 곳은 높아
마음껏 부서진 우주
망가진 Carpet
그 위에 누웠지
여긴 높아 이 곳은 높아 

돌아가는 길은 많지만 
나 홀로 타고있어 Roller coaster
별똥별이 떨어지니까
나도 변할거야 날개 펴진 난 Monster
마구 더럽혀진 빛이
창문 틈새로 날 비추면
날 비춰주면 

한껏 쏟아진 우주
난 쏘다녀 Galaxy
내 고향은 Purple street
거긴 높아 그 곳은 높아
마음껏 부서진 우주
망가진 Carpet
그 위에 누웠지
여긴 높아 이 곳은 높아 

잠이 들 땐 밖에서
매일 자주 헤맸어
두 발이 어디에 서있던 상관없어 
모든게 다 흐릿해져가 

눈 앞에 달려가 포드 머스탱
다친 팔을 보고 친구들이 멋있데
람보 같이 총을 쐈지 내가 어릴 땐
공주들을 구하지 어두운 밤엔
친구들은 자꾸 나의 삶이 부럽데
모래성에 갇혀 버린 왕자 곁엔 
아무것도 남지 않아 우주 끝엔
우습지 않아 뭐든 내가 볼 때 

이번 내 몸은
녹슬지 않고
영원히 빛을
받을 것 만 같아
터질 것 만 같아 

한껏 쏟아진 우주
난 쏘다녀 Galaxy
내 고향은 Purple street
거긴 높아 그 곳은 높아

마음껏 부서진 우주
망가진 Carpet
여긴 높아 이 곳은 높아 

이곳은 높아 
여긴 높아 높아 
이곳은 높아 
여긴 높아 

이곳은 높아 
여긴 높아 높아 
이곳은 높아 
여긴 높아 

여긴 높아
여긴 높아
여긴 높아
여긴 높아

The Paradice-높아

우린 어디에서 왔으며 어디로 갈까
나의 고향은 지구가 아닐지도 몰라
우주를 끊임없이 여행하다
잠시 지구에 머무르고 있을지 몰라

 


내가 생각하는 나보다
실제 내가 훨씬 더 큰 존재일지 몰라
우리 영혼들 하나하나의 가치가
우리가 상상조차 못하는 가치를 가지고 있을지 몰라
가끔 나는 신이 되는 상상을 해
생각하는 것 만으로 모든 것을 창조하고 파괴하는

우린 우리가 마음먹은대로 살아가고있어
그건 항상 큰 관점으로 봐야하는게 아니야
너가 아침을 먹으려 한다면 아침을 먹듯이
당연한거야
너가 마음먹은대로 모든 일들이 일어나

나는 요새 작은 것 들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어
모든 큰 일들은 작은 일들이 모여서 만들어 진다는 걸
많이 느끼고 있거든
내가 부질없다 생각하는 것들, 노력을 할 필요가 없다 생각하는 것들
반대로 내가 노력해야한다 생각하는 것들, 잘하고 싶은 것들
그것들이 전부 모여서 지금의 나를 만들고 앞으로의 나를 만들어

지금 이 글을 쓰는게 내 미래에 어떤 일들을 가져올지 생각하는게
내 하루를 재밌게 만들어줘
누군가를 사랑하고
누군가를 미워하고
모두가 항상 행복하기를 바라지 않아
힘든 시기가 좋은 순간을 빛내주듯이

모두 즐거운 여행을 했으면 좋겠어
고마워

 

The Paradice-높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