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스타 탄생, 풍락-이미 슬픈 사랑 (원곡 : 야다) [가사/듣기]

반응형

스타 탄생, 풍락-이미 슬픈 사랑 (야다)

풍락이  재데뷔에 도전하는 음악 버라이어티 '스타 탄생'에서 야다의 " 이미 슬픈 사랑 "을 불렀다.

스타 탄생, 풍락-이미 슬픈 사랑 (야다) 바로듣기

풍락-이미 슬픈 사랑 가사

널 볼 수 있어 행복했었지
그대가 날 위해 있어준 시간만큼
너의 부모님께 전해 들었지 
나 아닌 사람과 결혼하게 된 걸 

너 그렇게 힘든데 
내게 말 못하고 울고 있던 게 생각나

떠나는 그대여
울지 말아요 슬퍼 말아요
내가 단념할게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더보기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게요 나의 그대 삶에 축복을

너무 걱정 마 철없던 내가
너 없이 무엇도 할 수는 없지만
넌 널 위해 살아줘
나는 어떻게는 살아갈 수 있을거야

떠나는 그대여
울지 말아요 슬퍼 말아요
내가 단념할게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게요 그대 만나 느낀 기억도

내가 가질 행복도 모두 가져가세요
나의 그대 삶에 축복을
내 그대 삶에 축복을

스타 탄생, 풍락-이미 슬픈 사랑 (야다) (풍락)

이미 최고의 자리에 오른 톱스타들이 어플로 창조된 제2의 자아인 부캐를 통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신인가수가 되어 새로운 장르로 재데뷔에 도전하는 아찔한 음악 버라이어티!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 탄생〉

 


1. 다시 사랑한다면(풍락) – 풍락
지나간 사랑에 대한 슬픔을 담은 락발라드 곡으로 풍락의 섬세하지만 힘있는 목소리가 울림을 전하는 곡

2. 이미 슬픈 사랑(풍락) – 풍락
떠나가는 연인을 향한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에 풍락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원곡과는 다른 감성을 전하는 노래

3. 바라봐줘요(홍조) - 제아
레트로 스타일의 알앤비 곡으로, 말하듯이 담백한 원곡과는 달리 맑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한 ‘홍조'의 고백송으로 재탄생

 

스타 탄생, 풍락-이미 슬픈 사랑 (야다) (풍락)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