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우물-Bye my world [가사/듣기]

반응형

정우물-Bye my world

정우물이 디지털 싱글 " Bye my world " 를 발표했다.

정우물-Bye my world 바로듣기

정우물-Bye my world 가사

저 꿈꿨던 세상을 봐요
다 쓴 일기장처럼 태워 가죠
날아가는 희망들 뒤로
붙잡지도 못한 채 손을 흔들죠

언젠가는 이 시간이
눈물 되어 얼어붙은
저 도시들 사이로 끝내
흘러 흘러 흘러 온 세상에
내 슬픔이었다고 외칠 거예요

저기 새카만 생각이 몰려오죠
괜한 아이 같은 맘 숨기고서
뒤덮은 검은 태양 아래
일그러진 웃음으로 뒤를 돌았죠

더보기

언젠가는 이 시간이
눈물 되어 얼어붙은
저 도시들 사이로 끝내
흘러 흘러 흘러 온 세상에
내 슬픔이었다고 외칠 거예요

세상이란 건 저기 폭죽들 같아
날 웃게 했지만 결국 울게 만들지
Bye my world 저 하늘 위로
빛나던 폭죽은 다 타버린대도
떠다니는 재 되어 언젠간 만나기를
Bye my world 저 하늘 위로

언젠가는 이 시간이
눈물 되어 얼어붙은
저 도시들 사이로 끝내
흘러 흘러 흘러 온 세상에
내 슬픔이었다고 외칠 거예요

정우물-Bye my world
“넌 왜 내향인 인 것 같아?”
“글쎄, 나도 사람 만나는 거 좋아했던 것 같은데…”

 


내향인으로 바뀌게 된 친구의 이야기를 쭉 듣고, 저는 “너와 같은 사람이 이 세상에 점점 줄어들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부탁했습니다. 친구는 대답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얼굴은 웃고 있네요

작곡, 작사, 편곡 – 정우물
기타 – 정우물
드럼 – 배현근
베이스 – 정우물
신스 – 정우물
피아노 – 김나라
코러스 – 정우물, 김나라

 

정우물-Bye my worl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