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혜령-나의 모습 [가사/듣기]

반응형

정혜령-나의 모습

정혜령이 디지털 앨범 " 나의 모습 " 을 발표했다.

정혜령-나의 모습 바로듣기

정혜령-나의 모습 가사

그대와 내가 머물던 호수
눈을 뜰 수 없었던 나는
그대로 혼자 남아 
날 다그치네
눈부시게 찬란했던 날
아무 대답도 할 수 없는 
그때에 아직 나는 
머물러 있네
내 모습은 반짝이지 못해
눈물 흘리던 작은 소년의
초라한 꿈처럼 
기댈 곳도 없이
외로웠었던 거야

더보기

내 모습은 사랑받지 못해
눈물 흘리던 작은 소년의
초라한 꿈처럼
기댈 곳도 없이
헤맸던 거야
잠 못 이루던 수많은 밤들
어둠 속에 버려진 나는
그대로 눈을 감아
아침을 기다리네
아침을 미워하네

정혜령-나의 모습

조금 더 나아진 나를 부단히 찾고 있는,
손 닿지 못할 어딘가 초라한 나의 모습.
부끄럽지만 음악 뒤에 숨어서라도
말해야 할 것 같았어요.

Produced by 정혜령
Composed/Lyrics/Arranged by 정혜령

[01 Underwater (Inst.)]

[02 나의 모습]
Piano by 정혜령
Vocal by 정혜령
Vocal Directed by 이서연

 

정혜령-나의 모습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