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나봄-보여줄거야[듣기/가사]

반응형

이나봄-보여줄거야

가수 ‘이나봄’ 이 디지털 싱글 앨범 "보여줄거야" 를 발매했다.

이나봄-보여줄거야 바로듣기

이나봄-보여줄거야

"HA~"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특색 있는 보컬과 음악성을 보여 준 가수 ‘이나봄’ 이 디지털 싱글 앨범 "보여줄거야" 로 다시 한 번 대중 들 앞에 다가섰다.



이나봄 의 음악의 대한 열정과 노래 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가사를 비롯하여 후반부로 갈수록 에너지 넘치는 폭발적인 사운드에 잘 녹여내었고, 가수의 장점을 살린 3옥타브를 훌쩍 넘는 고음과 특색 있는 기교가 더해져 곡의 극적인 연출을 이끌어낸다.
이전과 비교해서 조금 더 성숙해지고 과감해진 음악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무기로 듣는 이 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한 ‘이나봄’은 꾸준한 활동으로 친근감 있는 대중 가수가 되고 싶다며 다시 한 번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음악을 꿈꾸는 사람,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 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무대에 대한 욕구와 자신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꺼지지 않고 타오르는 불꽃에 대입하여 이제는 사람들에게 보여줄 때 라고 말하는 당당한 표현이 매력적인 곡이기도 하다.  

-걸크러쉬 의 매력을 뽐내는 이번 곡 "보여줄거야"를 듣고 모두가 가슴이 뜨거워졌으면 좋겠습니다-

복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강창진’은 곧 ‘브룩’ 이라는 아티스트 명으로 완성형 뮤지션들은 물론 실력파 신인들과 함께 피처링하여 왕성한 음악 활동을 시작 할 것이다.

 

 이나봄-보여줄거야[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