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어반폴리-그리운 너 (Feat. 밈 (mim)) [가사/듣기]

반응형

어반폴리-그리운 너 (Feat. 밈 (mim))

밈 (mim)이 참여한 어반폴리 의 디지털 싱글 " 그리운 너 " 를 발표했다.

어반폴리-그리운 너 (Feat. 밈 (mim))바로듣기

어반폴리-그리운 너  가사

나에게 늘 다정했던
단 한사람 그대였죠
모든게 꿈 이길 바랬죠
그대 돌아선 순간까지

눈물이 흐르고 가슴이 아파도
곁엔 그대가 없죠 이젠
따뜻했던 나의 그댄 어디에
아직도 니가 그리워 잊지도 못해

나에게 늘 다정했던
단 한사람 그대였죠
모든게 꿈 이길 바랬죠
그대 돌아선 순간까지

더보기

눈물이 흐르고 가슴이 아파도
곁엔 그대가 없죠 이젠
따뜻했던 나의 그댄 어디에
아직도 니가 그리워 잊지도 못해

순간순간 다 생각나 너와했던 날
가슴속에서 지워질수가 없어

눈물이 흐르고 가슴이 아파도
곁엔 그대가 없죠 이젠
따뜻했던 나의 그댄 어디에
아직도 니가 그리워 잊지도 못해

눈물이 흐르고 가슴이 아파도 나의 곁엔 그대가 없죠...

눈물이 흐르고 가슴이 아파도 나의 곁엔 그대가 없죠...

'어반폴리'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 '그리운 너 Feat. 밈 (mim)' 런칭!

 


'잠도 안오는 이런 밤이면', '버티다 결국 너야'등 발표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어반폴리'가 새로운 앨범 '그리운 너'를 가지고 돌아왔다.

이별후에 느끼는 아픔과 슬픔을 담은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밈(mim)'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안겨준다.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 이주용

 

어반폴리-그리운 너 (Feat. 밈 (mim))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