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하, 지조, 이동민 (RAPTO), 조원우 (H2ADIN)-WHAT SUB? [듣기/가사]

반응형

하하, 지조 (Zizo), 이동민 (ICE PUFF), 조원우 (H2ADIN)-WHAT SUB?

하하, 지조 (Zizo), 이동민 (ICE PUFF), 조원우 (H2ADIN)-WHAT SUB 바로듣기

하하, 지조, 이동민 (RAPTO), 조원우 (H2ADIN)-WHAT SUB?

신선한 샌드위치 써브웨이와 개성 있는 래퍼들의 만남, WHAT SUB?
레게 아티스트 하하, 프리스타일 최강자 지조, 화제의 고등래퍼 이동민(ICE PUFF)과 조원우(H2ADIN)가 써브웨이 테마곡을 위해 뭉쳤다.



WHAT SUB?은 인사말로 쓰이는 WHAT`S UP?과 SUBWAY의 합성어로 경쾌한 힙합 비트 위에 써브웨이 이미지에 맞는 시원한 멜로디가 한데 어우러져 있다. 하하가 곡의 후렴을 담당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노련함이 돋보이는 지조, 통통 튀는 신인 래퍼 이동민과 조원우가 랩으로 다채로움을 더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준다.

즉흥성이 강한 아티스트들이 모인 만큼 써브웨이라는 주제에 맞춰 프리스타일 랩을 하는 듯한 인상을 남기며 특히 편곡에는 레게의 악기와 요소들이 만들어내는 그루브가 있어 들을수록 독특한 느낌을 준다.

 

 하하, 지조, 이동민 (RAPTO), 조원우 (H2ADIN)-WHAT SUB? [듣기/가사]

반응형